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맑은 국물이 일품인 '조방돼지국밥' <부산/기장 맛집>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0. 4. 23.
반응형

당일로 캠핑을 즐기고 싶어 처음 차박에 도전을 했다.

기장에서 차박을 하고 아침으로 뭘먹지 고민하다 든든하게 국밥을 먹기로 결정.

인터넷 검색을 많이하고 왔는데 이곳이 제일 유명한듯 했다.

 

<영업 시간>

매일 07:30 - 22:00  /  연중무휴

 

이곳은 밥을 국안에 넣어서 나오는 국밥과

밥을 국에 넣지 않고 밥과 국이 따로 나오는 두가지 스타일이 있다.

밥이 퍼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주문할 수 있다.

벽에는 국밥먹는 방법이 나와있는데 특별한 방법은 아닌듯ㅎ

부산일보에 실린 부산에서 유명한 국밥집들이다.

국밥스타일도 나와있고 위치와 가격도 나와있으니 국밥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유용할 듯 하다.

나와있는 곳중 나는 3곳 정도 가봤는데 남자친구는 국밥을 엄청 좋아해서 거의 10곳 넘는곳을 가봤더라.ㅋㅋ

국밥집에서 제일 중요한 김치!

먹고싶은 만큼 덜어서 먹으면 된다. 맛은 특별한 맛은 아님.

우린 따로 순대국밥을 시켰다.

맑은 국물이라 깔끔한 느낌이 들었다.

맛도 덥덥하지 않고 깔끔했다.

새우젓과 다대기로 간을 맞추고 부추를 넣는다!

그리고 소면을 먼저말아서 호로록 먹고 밥을 넣어서 먹으면 된다.

남자친구는 한그릇을 뚝딱 다먹어버렸다.

나는 국밥이 깔끔하고 맛은 있었지만 내스타일은 아니였다.

 

식당내부도 깨끗하고 국밥맛도 괜찮았다.

깔끔한 국물을 좋아하면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