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극찬한 랭쎕 , 부산 맛집 란아한!!!!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과 오랜만에 서면을 갔다왔답니다ㅎㅎ
서면에 나온이상! 핫한 MZ 맛집을 검색하다가 '란아한'이라는 태국요리 전문점을 발견했어요!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님이 극찬하여 만들어 먹던 랭쎕을 팔더라구요> <!!!!
나혼자 산다 보면서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ㅎㅎ

나혼산 전현무가 극찬한 랭쎕, 부산 맛집

란아한
주차 : 근처에 민영 주차장 30분에 3000원 정도 
운영시간 : 12-10pm (last order 9pm)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412-9983




1층에 주방이 위치하고 있고 2층에서 식사할 수 있습니다. 밖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저희는 밖에서 식사를 했어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먹는 태국음식은 너무~~맛있더라구요!!
금요일 저녁 7시 전에 도착을 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먹었어요ㅎㅎ

태국 현지에서 모셔온 호텔쉐프 출신의 쉐프가 직접 요리한다고 하네요!!???

주의사항은 고수 못빼고 간도 약하게 하지 못해요...그리고 한국어가 잘 통하지 않아요...태국 직원분이 계시긴 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한국분도 한분 계셨어요!

간이 강렬해서 매운 음식 못드시는 분은 조심하셔야 하구ㅠㅠ저도 매운거 잘 못먹는데 엄청 맵긴 했지만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다음날 배는 아팠지만ㅜㅜ 

메뉴는 랭쎕, 똠양꿍, 팟타이,똠양 국수도 있고 처음보는 태국 음식들도 있었어요!

세트메뉴


세트메뉴도 있으니 여러명일때 세트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남편과 둘이서 갔는데 랭쎕이 이렇게 양이 많을 줄 모르고 랭쎕과 팟타이 두개를 시켜버려서 랭쎕은 반정도 남길수 밖에 없었어요ㅠㅠ하지만 포장도 가능하니 혹시 많이 남았을 경우 포장하세요!!


랭쎕


이것이 바로 '나혼산'에서 전현무가 극찬한 랭쎕!!!!
비쥬얼이 일단 미쳤어요ㅠㅠ합격!!!!!!


팟타이



그리고 주문한 팟타이도 나왔는데 분위기가 태국온것 같았어요ㅎㅎ 태국맥주인 '창'도 주문해서 같이 먹으니 휴가 온것 같더라구요>ㅡ<

랭쎕은 고수맛이 좀 강하고 매운데 태국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할 것 같아요! 저 소스가 시고 자극적인데 저는 취향저격이여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 감자탕에 들어가는 등뼈인데 고기가 많아서 세명이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저희 뒤에 앉았던 테이블은 여자 두분이셨는데 랭쎕 하나 시켜서 거의 다 드시더라구요. 저희는 두가지 메뉴를 시켜서 랭쎕은 나중에 좀 물려서 못먹었어요ㅠ

그리고 팟타이!!!!!이것도 존맛이였는데 고소한 땅콩소스에 새우도 많이 들어가있었어요!!팟타이도 매워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주의...

저는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추천해 드려요ㅎㅎ태국 음식 좋아하시고 분위기 내고 싶으신 분들은 꼭~!가보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