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사상] 가성비 짱!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맛집 '카모메&미니횟집'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상에 위치한 가성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이자카야를 소개할께요ㅎㅎ
최근에 친한 부부랑 같이 사상에서 모여 다녀왔어요ㅎ

 

카모메 & 미니횟집

 

영업시간 : 17:00 - 0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1-326-8283
위치 : 부산광역시 사상구 광장로 81번길 35 2층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입구부터 분위기가 남다르더라구요ㅎㅎ
 내부는 넓어서 꽤 많은 인원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테이블이 개별 공간안에 위치해서 사람들과 대화하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ㅎ
저는 평일 7시 정도에 갔는데 3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메뉴는 세트메뉴와 다양한 단품요리가 있습니다.
저희는 모듬사시미 SET와 나가사키 짬뽕을 시켰어요
세트 메뉴는 사시미가 나오고 선택요리 3개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양은 작지만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저희는 선택요리 중 명란크림파스타, 치킨가라아게, 모둠해산물 이렇게 선택했습니다!

먼저 코바찌6종이 나왔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 정갈하게 담아져 나옵니다
 

다음으로는 모둠해산물!
저는 해산물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선택요리로 나오는거라 해산물 양이 작고 크기도 작지만 신선했어요ㅎㅎ

 

다음으로 명란크림파스타!
진한 크림맛이 나고 안주로 먹기도 좋고 배채우기도 좋았어요
같이간 부부가 맛있다고 하면서 잘 먹었던 메뉴에요ㅎㅎ
 

그다음으로는 가라아게가 나왔는데요
치킨이 바삭하게 아주 잘 튀겨져 나왔고 살도 부드러웠어요ㅎㅎ
선택메뉴로 시킨 음식들이 모두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ㅎ

 

마지막으로 모둠사시미가 나왔어요
2-3인으로 되어 있었는데 사시미 양도 괜찮았고 선택메뉴까지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ㅎㅎ
회도 6종류가 나오고 전복까지!!!

구성이 너무 좋지 않나요?!
회도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저는 여러메뉴를 조금씩 먹는걸 좋아하는데 여기가 딱 그런곳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회도 먹고 다양한 음식을 먹고 싶다면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