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남포동] 숯불에 구워먹는 꼼장어 맛집, '자갈치 왕꼼장어'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꼼장어 맛집!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저는 꼼장어를 참 좋아하는데요
남포동 간김에 한번씩 가던 꼼장어 집에 갔어요!
여기는 부평동 깡통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답니다~!

자갈치시장 쪽에도 꼼장어 집이 많은데요
자갈치 시장이 관광지에서는 조금 멀어서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깡통 야시장 구경하고 들르면 좋을 것 같아요!
 


자갈치 왕꼼장어

 

영업시간 : 매일 12:00 ~ 03:00
전화번호 : 051-245-8540
부산 중구 부평동2가 65-8

 

 

꼼장어는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2가지 메뉴 다 먹어보고 싶어서 소금 小, 양념 小 이렇게 시켰답니다.
소 3.5     중 4.5    대 5.5 가격대는 보통인것 같아요!
주문함과 동시에 사장님께서 살아있는 꼼장어를 바로 손질해서 내주십니다!
 

밑반찬은 계란찜과 상추, 깻잎, 오이, 마늘이 나오구요
양파절임과 기름장은 소금구이 시켰을 때 나옵니다ㅎ

 

 
숯불을 준비해주시고 딱!봐도 싱싱한 꼼장어가 나옵니다ㅎ
한눈에 봐도 방금잡은 꼼장어가 너무 싱싱하네요!!
소금구이는 숯불에 먹을 수 있는데 양념만 시켜먹는 테이블 보니
가스버너에 나오더라구요
숯불에 구운 꼼장어 드시고 싶으면 소금 드시는걸 추천 합니다ㅎ

 

꼼장어는 안바쁘시면 직접 구워주시는 것 같아요
저희는 사람이 많아서 왔다갔다 하시면서 봐주셨어요ㅎㅎ
숯불에 살살 구워주다 보면 금방 먹음직 스럽게 익어요ㅎ

 

 

숯불에 잘 구워진 꼼장어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ㅎㅎ

기름장에 그냥 찍어 드셔도 너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구요
상추나 깻잎에 같이 싸드셔도 너무 맛있답니다ㅎㅎ
오랜만에 꼼장어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소금구이가 금방 동이 나고 다음 양념이 나왔습니다!
양념은 양파와 함께 나와서 양이 조금 더 많아보였어요ㅎ
은박지 위에서 잘 볶아 줍니다!

 

양념이 많이 달지도 않고 살짝 매콤해서 꼼장어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저는 깻잎과 함께 싸먹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타지에서 놀러온 친구와 함께 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잘 먹어서 너무 뿌듯 했답니다ㅎㅎ
 

마무리로 볶음밥!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주시는데 날계란을 위에 올려 주시더라구요
저는 계란은 따로 드시는걸 추천ㅜㅜ
계란이 들어가니 양념맛이 약해져서 맛이 달라지더라구요ㅜ
4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딱 알맞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부산 놀러오시거나 꼼장어가 한번씩 생각날 때 한번 드셔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