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김해 어방동] 파가 팍팍!들어간 깔끔한 돼지국밥 맛집, ‘밀양 돼지국밥’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주말에 아웃렛 가는 길에 김해 어방동에 있는 돼지국밥 맛집이 있다고 들어서 다녀왔어요ㅎ

밀양돼지국밥
영업시간 : 9:00-22:00
토, 공휴일 브레이크 타임 15:00-15: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5-337-1790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91

 


저는 토요일 점심에 갔는데 웨이팅이 좀 있더라고요ㅠㅠ그래도 내부가 넓어 150여 좌석이 구비되어 있고 있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들어갔어요!
20분 정도 웨이팅 했고 기다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ㅎ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가게 앞 9대 정도 있고 가게 뒤편에 12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당ㅎㅎ



가게 내부는 넓고 테이블도 많았고 주방 안이 보이도록 되어 있어 안심이 되더라고요ㅎ


메뉴입니다!!
국밥과 수육이 있고 국밥은 기본으로 밥이 말아쟈 나오기 때문에 싫으신 분들은 따로국밥 주문하시면 됩니다ㅎ


기본 찬은 간단하게 부추와 김치 양파, 고추로 간단하게 나옵니다ㅎㅎ


김치는 항아리에 나와 접시에 먹을 만큼 덜어서 먹으면 되고요
깍두기가 없지만 김치가 양념이 많이 되어있는 스타일이라 저한테는 딱 맞았어용!!

그리고 돼지고기, 김치, 쌀 모두 국내산인거 너무 좋자냐용~~❤️

돼지국밥

드디어 국밥이 나왔습니당~!~!
다른 국밥집보다는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렸어요
돼지국밥은 안에 밥이 말아져 있고 특이하게 얇게 썰은 파가 안에 듬뿍 들어가 있더라구요ㅎㅎ
다대기도 올려진 상태로 나옵니당


파가 들어간 국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파 때문인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고 담백하더라구요ㅎㅎ
국물맛이 진하고 잡내 없이 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ㅎㅎ

저와 남편은 한 그릇 뚝딱하고 왔어요ㅎ
깔끔하고 담백한 스타일의 국밥을 좋아하시면 가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