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일상

한솥 도시락 치킨마요 덮밥, 초간단 5분요리!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은 치킨으로 5분안에 만들수 있는 초간단 요리! 치킨마요 덮밥 만들어 봤어요ㅎㅎ
어제 야식으로 먹고 남은 치킨이 있었거든요ㅎ
먹어보니 이거 먹으려고 치킨 남기겠더라구요!! > <

 


 

치킨마요 덮밥

 

재료 : 밥, 계란 2알, 양파 1/2개, 남은 치킨
소스 : 설탕 1스푼, 간장 2스푼, 맛술 1스푼, 굴소스 1/2스푼

 

시작할께용~!
먼저 그릇에 밥을 넣어줍니다.

 
다음 남은 치킨 살만 바른 다음에
후라이팬에 살짝 볶아서 밥위에 올려줘요.
 

 
그리고 계란 2알을 후라이팬에 스크램블 해줘요!
스크램블은 밥위에 예쁘게 올려주고요ㅎ
 

 
그 다음 양파 1/2개를 채썰어 줍니다.
후라이팬에 물 2스푼과 양파를 넣고
설탕 1스푼, 간장 2스푼, 맛술 1스푼, 굴소스 1/2스푼 넣어요ㅎㅎ
물이 없어질때까지 잘 졸여 줍니다.
그리고 잘 졸여진 소스를 밥위에 얹어 줍니다.

 

그리고 마지막 마요네즈를 뿌려주면 되는데요
예쁘게 데코레이션 하고 싶었지만
저는 너무 배가고파서 이렇게 짜버렸어요...ㅎㅎㅎ
다들 예쁘게 마요네즈까지 뿌려서 드세욤ㅎ

짜잔~!~! 간단하지만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파슬리가 없어서 깨를 뿌렸는데ㅎㅎ깨도 괜찮지 않나요..??ㅎ

5분 간단요리! 너무 간단해서 배고플때 휘리릭~만들어 먹기 좋아요ㅎㅎ
만들기는 간단하지만 맛은 보장할 수 있습니다!
저도 초보 주부인데 엄청 쉽게 만들었어요ㅎ
맛있게 먹은 한끼였습니다!ㅎㅎ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