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여행

애견동반가능 산속캠핑장 '부재산방 오토캠핑장①' <경남/창원 캠핑장>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0. 3. 17.
반응형

요즘 날씨가 춥고 코로나 때문에 계속 캠핑을 못 갔다.

캠핑장도 안 하는 곳이 많아서 예약하고 취소당하고.. 반복..

이번에 드디어 2박 3일로 캠핑을 갔다 왔다!

토요일~일요일 캠핑을 했는데 주말에는 사람들이 꽉! 차있었다.

아마도 운영하는 캠핑장이 없기에 그렇겠지?

여긴 사이트가 12개인 작은 캠핑장이다.

입실 시간 : 13시 / 퇴실시간 : 12시 

그리고 여긴 자리가 선착순이라 미리 정하지 못한다. 일찍 가야 좋은 자리를 얻을 수 있다.

사이트는 데크가 있는 곳도 있고 파쇄석인 자리도 있는데 데크 크기도 제각각이었다...

저기 보이는 건물에 화장실, 샤워실이 있고 뒤쪽으로 집이 있다. 

건물 양옆으로 사이트가 있는데 사이트 간 구분은 잘 안 돼있는 것 같았다.

우리는 일을 마치고 갔기 때문에 4시 정도에 도착했는데 텐트가 다 쳐있었고 운 좋게 좋은 자리가 남아있었다!

데크 자리가 있었는데 사이즈가 우리 텐트와는 맞지 않았다..

그래서 한쪽은 데크 밖으로 나오게 칠 수밖에 없었다 ㅠㅠ

이렇게 텐트 완성...! 짐 정리하고 하니 한 시간이 훌쩍 넘어갔다.

여긴 사이트 간 간격이 좁아서 차를 주차장에 놔두던데 우리는 자리가 있어 텐트 옆에 두었다.

이곳의 안 좋은 점은 옆텐트와 너무 가까워 대화 소리가 다 들린다. 그래서 토요일은 저녁까지 소음 때문에 힘들었다ㅠ

조용한 캠핑을 원했는데.. 예상과는 많이 달랐다.

개수대는 2곳이 있는데 특이하게 밖에 덩그러니 있다.ㅋㅋㅋ

그리고 위에 있는 곳은 온수가 나오고 밑에 있는곳은 차가운 물 밖에 안 나온다.

첨엔 몰라서 차가운 물로 했는데 손이 너무 시렸다......

저녁은 쭈꾸미 삼겹살! 처음 해보는건데 쭈꾸미 손질이 번거롭지만 맛은 굳굳.

백종원님 레시피 보고 따라 하면 성공! 볶음밥으로 탄수화물도 섭취.

아직 날씨가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난로를 켰다.

이번에 올 때 필요할까 고민을 했는데 안 가져왔으면 고생 좀 했을 듯하다.

콜맨.루미에르 가스랜턴.

몇 달 전 사놓고 캠핑을 못 가서 이번에 개시했다. 

랜턴 하나로 분위기가 확 달라져서 너무 만족한 제품.

가스랜턴을 더 사야 할 듯하다.

가스 워머는 직접 라탄으로 만들었다.ㅎㅎ

2차로 어묵탕도 먹고 좋았지만 소음에 시달린 첫날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