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싱싱한 고등어회! 숙성회! '이자카야 키' <부산/남포동 맛집>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0. 4. 4.
반응형

 

오늘은 회가 먹고 싶었다.

나는 육고기보단 날것! 해산물을 좋아하기에!

남자 친구가 고등어회를 좋아해서 자주 가는 이자카야 키에 가기로 결정ㅎ

여긴 서구청에서 횡단보도만 건너면 바로 있어서 위치가 좋다. 

그리고 주방이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 회 뜨는 것, 요리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다.

 

<장사 시간>

평일, 토요일, 공휴일 17:00 - 02:00 /  일요일 휴무

 

대표메뉴는 시메사바, 모듬회, 우니인 듯하다.

메뉴판을 보니 오마카세도 있고 코스 메뉴도 있었다. 

오마카세를 시킬까 고민하다 회를 더 많이 먹고 싶어 모듬회와 후토마끼를 시켰다.

후토마끼도 이 집의 최애 음식ㅎㅎ

이게 모듬회 소자.

다양한 회가 먹음직스럽게 플레이팅 해서 나온다.

연어, 참치, 시메사바, 타코와사비, 광어 지느러미, 그리고 잘 모르는 회 몇 가지. 

시메사바는 먹어 본 곳 중 여기가 제일이다.

다른 회도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다.

나의 회먹는 스타일은 생와사비를 간장에 풀어서 싱싱한 회에 찍어먹는다.

와사비도 맛있고ㅠㅠ최고 ♡

후토마끼.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다ㅠㅠ

손바닥만 한 크기의 김밥이 다섯 점 나온다.

김밥 안에는 새우튀김, 계란말이, 아보카도, 오이, 당근, 단무지, 마요네즈를 섞은 참치? 등등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 있다.

한입에 앙 먹어줘야 제대로 맛을 느낄 수 있다.ㅎㅎ

그리고 이  두 가지 음식은 서비스!!ㅎㅎ

연어구이와 생선튀김.

사이드 메뉴로 나올법한 음식을 서비스로 주셨다! 

서비스 음식도 존맛. 튀김은 바삭바삭하니 고소하고 연어는 윤기가 촤르르 하다.

 

나는 고등어회를 제주도에서 한번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고등어 초절임회도 매력 있는 음식인 것 같다.

시메사바를 안 먹어본 사람이면 이 집에서 먹어보는 걸 추천!

우니도 사람들이 많이 시켜먹던데 다음에는 도전을 해봐야겠다. 우니의 맛을 아직 잘 몰라서..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