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일상

다이어터들 다 모여랏! 다이어트 식단 '오이김비빔밥'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결혼을 하고 일년이 다되가는 지금 살이 엄청 쪘답니다....ㅠㅠ
이제 정신차리고 운동도 하고 식단도 조금씩 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 식단 매일 닭가슴살, 야채만 먹으면 질리잖아요??
맛있게 다이어트 식단 할 수 있는 요리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구요!!!!

저는 유투브에서 처음 알게되었는데 만들기도 간편하고 그냥 닭가슴살만 먹는게 질릴때 좋을 것 같더라구요

 

다이어트 식단, 오이김비빔밥

 

재료 : 오이 반개, 시판 닭가슴살 1개, 김 , 밥 100g
양념 : 간마늘 1/2 스푼, 간장 1.5스푼, 식초 1스푼, 알룰로스 1스푼, 들기름 or 참기름 1스푼, 깨

 

요리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요리라고 말하기도 좀 그렇네요,,,,ㅋㅋㅋㅋㅋㅋ
일단 준비된 재료를 먹기좋게 썰어요!


 



그리고 양념장을 취향에 맞게 조절하여 만들면 됩니다. 제가본 레시피에서는 들기름을 사용하였는데 저는 들기름이 없어 참기름으로 사용했어요.




그리고 예쁜 그릇에 밥-닭가슴살-오이-김을 넣고 마지막에 양념을 올리고 섞어 먹으면 되요ㅎㅎ 너무 쉽죠??
만드는데 정말 10분도 안걸리고 간단하답니다~~



저는 오이의 아삭한 식감이 좋고 새콤한 양념이 들어가서 다이어트 기간에 한번씩 만들어 먹기 너무 좋다고 생각해요!!


한그릇 먹으면 포만감도 있어서 배도 잘 안꺼지더라구요ㅎㅎ
이만한 다이어트 식단 없죵???? 한번 만들어 먹어보세용~!~! 
모두들 다이어트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