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광안리] 삼겹살과 조개의 궁합! 별미중의 별미 '갈삼구이'맛집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안리 맛집 소개해드릴께요ㅎㅎ
몇일전에 친한 부부와 함께 광안리 놀러갔어요ㅎ
광안리에 맛집 찾아보다가 갈삼구이 유명한 곳이 있어서 가게 되었어요😆

 


갈삼구이

 

영업시간 : 평일, 일요일 12:00~22:30, 토요일 12:00~23:00
전화번호 : 0507-1412-9266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수변로7, 4층

 



금요일 저녁 7시 정도에 갔는데 다행이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ㅎ
창가쪽 테이블은 바닷가를 보면서 식사 할 수 있고 룸 안에 테이블 자리도 있었어요

메뉴는 이렇게!!😆
갈삼구이 조개 종류에 따라 선택해서 시킬 수 있고 석화, 갈미, 키조개 3종류가 있습니다ㅎ
전골이랑 샤브도 있었는데 주문하려고 하니 추천을 안하시더라구요;;ㅋㅋㅋ

갈삼구이는 1인 2.2만원 이고
인원수 대로 주문해야 합니다
저희는 갈미 2, 키조개 2로 주문했어요ㅎ

갈삼구이 먹는 방법에 대해 적혀있는 글이 테이블에 붙어 있었어요ㅎ
먹는방법은 특별한건 아니구 기호에 맞게 삼겹살과 조개와 함께 먹으면 됩니당

갈삼구이와 함께 먹을 수 있눈 반찬이 많았는데요
먼저 깻잎지, 백김치, 쌈무가 나왔네요ㅎ
 

다음으로 콩나물 무침이 한가득 나오는데 이건 불에 같이 넣어서 드시면 돼요!
 


조미안된 김과 김치전이 추가로 나오고 육수도 주전자에 담아 나옵니다ㅎ
이렇게 한상 테이블이 나왔어요!

 
그리고 메인메뉴!
갈삼조개 입니당ㅎㅎ
삼겹살은 얇게해서 양이 많았구요
조개는 비싸다 보니..양이 적긴했어요ㅠㅠ
키조개와 갈미조개 입니다ㅎ버섯도 조금 함께 나와요!


갈삼구이는 첫판은 직원분이 이렇게 올려주십니다ㅎ
비주얼이 너무 좋지 않나요??!!

너무 맛있게 보였어요ㅎㅎ
무쇠 팬? 위에 살겹살과 조개, 콩나물 무침을 올리구요
육수를 가운데 부어주시면 됩니다ㅎ
매운고추가루도 테이블에 올려져 있으니 매운거 좋아하시면 팍팍! 넣어서 드세요!

김에 여러종류의 반찬과 함께 조개와 삼겹살을 싸먹으니 별미더라구요ㅎㅎ
맛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처음에 버터를 한조각 넣어서 구워줘서 육수도 고소한 버터향이 나는게 맛있었어요ㅎ
넷이서 4인분 시켜먹고 후식으로는 김치 칼국수 사리를 시켜서 먹었는데요
갈삼구이지만 육수에 구워먹는거라서 사리도 가능하고 볶음밥도 먹을 수 있답니다ㅎ
 

 
김치칼국수는 말그대로 김치와 칼국수 사리가 나옵니다
먹던 판에 그대로 넣어서 끓여 먹으면 됩니다ㅎ
김치칼국수는 그럭저럭 잘 먹었습니다ㅎ
갈삼구이 삼겹살 양이 많아서 배불르게 먹고 나왔어요ㅎ

갈삼구이는 어렷을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역시 맛이 있더라구요ㅎ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안드셔 보셨으면 갈삼구이 한번 경험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별미랍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