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여행

[거제] 뷰가 끝내주는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후기(오션 스위트, 인피니티 풀)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달전에 다녀온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후기를 적어볼까 해요ㅎㅎ

제가 주말도 원래 일을 하는데 이번에 주말에 쭉 쉬는날이 있어서 놀러갈 계획을 하고 있었어용

어디를 갈까 하다가 거제 한화리조트를 보고 가격도 괜찮고 뷰도 좋을 것 같아서 가게 되었어요ㅎ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전화번호 : 1670-9977

 

한화리조트는 해운대와 경남 거제 두군데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작년에 해운대 한화리조트도 갔었는데 위치도 좋고 깨끗하더라구요ㅎ

한화 벨버디어는 4성급 리조트이고 그만큼 규모도 크고 리조트 안에 음식점이나 카페 등 시설이 잘 되어 있었어요

객실 타입은 크게 디럭스, 스위트, 로열 이렇게 나뉘는데 저는 스위트 오션뷰 룸으로 다녀왔습니다.

뽀로로 주제로 꾸며놓은 룸도 있어서 아기들과 함께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ㅎ

거제 벨버디어

주말이라서 조금 웨이팅을 하고 방 배정을 받았는데요

일찍 들어가고 싶으신 분들은 접수시간 전에 가셔서 대기표를 받는걸 추천드립니당...

저희는 한시간 정도 기다려서 들어왔습니다ㅎㅎ

입실시간은 15시 이후 퇴실은 11시까지 되어 있는데

비수기의 경우 입실은 1시간 빠른 14시부터, 퇴실은 12시까지 가능합니다.

저희는 비수기라서 14시 부터였는데 준비된 방이 있어서 13시정도에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ㅎㅎ

 

체크인을 하고 객실에 들어가니 거실에 넓게 있었어요

스위트룸은 5인까지 이용 가능하고 TV 앞에 큰 소파도 있고 앉아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더라구요ㅎ

아쉬운 점은 취사가 안되용ㅠㅠ그리고 접시나 컵등 구비되어 있지 않아서 챙겨 가셔야 합니당!

리조트 안에 푸드코트가 있어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었는데요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포장해서 숙소안에서 먹었어요ㅎ

리조트 근처에는 거의 아무것도 없다고 보시면 되요ㅠㅠ

그래도 리조트안에 편의점도 있으니 안에서 다 해결할 수 있었어요ㅎㅎ

 

화장실도 넓었는데 욕조와 세면대 2개가 있습니다.

오션뷰라서 욕실겸 화장실 뷰도 너무 좋았어요ㅎㅎ

반신욕하면서 바라보는 풍경이 끝내주네용!

침실에서 바라보는 오션뷰 입니당ㅎㅎ

바다가 넓게 펼쳐져 있어서 가슴이 탁~트이고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구요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보는 풍경도 너무 좋았습니다ㅎ

저희는 인피니티 풀을 예약하고 갔는데요 성인만 이용 가능하고 인원제한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아기들과 함께 놀수 있는 수영장은 따로 실내. 외로 넓게 있습니다ㅎ

인피니티 풀

인피니티 풀은 사전에 예약을 해야하는데요 인원이 다 안찼으면 당일에도 이용 가능한 것 같아요ㅎㅎ

저희는 15:30-17:00시간에 예약을 했었고 

1회 10:00-11:30 (4만원)

2회 13:30-15:00 (3.5만원)

3회 15:30-17:00 (3.5만원)

4회 18:00-19:30 (4만원)

이렇게 4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시간을 딱 맞춰서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더라구요ㅎㅎ

나중에는 많이 들어왔지만 인원제한이 있어서 한적하게 잘 놀 수 있었어요!

물은 따뜻하지는 않았는데 자쿠지가 있어서 추울때 한번씩 들어갔다가 나오고 했어요ㅎㅎ

남편도 한컷ㅎㅎㅎ

사진과 같이 인피니티 풀이라 풍경이 너무 좋고 사진도 정말 잘 나온답니다ㅎㅎ

사진도 찍고 수영하고 놀다보니 한시간 반이 훌쩍 지나갔어요!

인피니티 풀은 생각보다 규모가 작긴한데 사용인원이 많지 않고 뷰가 너무 좋아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한화리조트 벨버디어는 가족과 함께 놀러와도 좋고 커플끼리 놀러와도 만족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리조트 내부 시설도 잘 되어 있고 객실도 깨끗해서 만족했던 여행이었습니다ㅎ

다음에 거제 여행계획이 있다면 가보시는거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