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여행

오션뷰 끝판왕! '파크하얏트 부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솔직 후기 2-2편(수영장, 조식)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크하얏트 수영장과 조식 후기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ㅎㅎ


 

 

파크하얏트 부산
수영장

수영장
이용시간 : 06:00~22:00



 파크하얏트 수영장은 실외는 없고 실내에만 하나 있는데요
실내이지만 통창으로 바다가 보이고 층고가 높아서 답답한 느낌은 없었습니다ㅎ

남편과 저는 일요일 16시 정도에 갔었는데 사람이 한명밖에 없더라구요ㅋㅋㅋ
나중에 사람들이 좀 들어왔지만 복잡하게 많지는 않아서 여유롭게 놀다올 수 있었어요ㅎ

안전요원은 2분 계셨고
유아용 튜브와 구명조끼는 구비되어 있었습니다ㅎ

 



수영장은 식물과 함께 꾸며져 있어서 푸릇푸릇한 느낌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수영장 옆으로 편하게 앉아 쉴 수 있는 의자가 놓여 있습니다




자쿠지도 수영장 바로 옆에 붙어있고 꽤 넓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ㅎㅎ
수영장 물은 조금 시원한 온도였고 따뜻하지는 않았어요!





썬베드는 창가에 4개가 있는데요
낮에는 햇볕이 너무 뜨거워 누워 있지는 못할 듯 해요

요기가 포토존 이더라구요ㅎㅎ
바다가 탁 트여 있어서 사진이 그림같이 나온답니당
저는 햇볕이 너무 뜨거워 사진만 후다닥 찍었어요ㅋㅋ





사람도 별로 없고 한적해서 너무 여유롭게 놀다 왔답니당ㅎㅎ
물도 너무 깨끗했어요!



물놀이 실컷 하고 방에 오니 이렇게 멋진 노을이 지고 있었어요ㅎㅎ
노을지는 풍경또한 놓치지 말고 봐야하는 장면이네요!

 



해가 지니 이렇게 멋진 야경이!!!

 



침대에 앉아서 바라보는 야경이 너무 예뻐서 집에가고 싶지 않았어요ㅠㅠㅠㅠ
너무 행복했던 순간이에요!

침대에서 조금 쉬다가 산책을 나갔는데요
호텔 앞에는 산책로가 바로 있어서 저녁에 산책을 하는 것도 추천드려요ㅎ




호텔에 놀러왔는데 야식이 빠지면 안되잖아요ㅎㅎ
저희는  둘다 너무 좋아하는 고등어회 배달시켜서 먹었어요
고등어회는 제주도에서 먹는게 젤 맛있는줄 알았는데 이번에 배달시켜 먹은 곳도 맛있더라구요ㅎ

여기는 봉수삼춘이라는 곳인데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어요ㅎㅎ
룸서비스 해물라면도 시켰었는데 라면은 좀….ㅠㅠ
해산물은 많이 들어가있지만 얼큰한 라면맛이 아니더라구용..ㅜ


 

파크하얏트 조식

 

파크하얏트 조식
이용시간 : 6:30~10:30



조식은 32층 다이닝룸에서 이용할 수 있고
30층에서 엘레베이터를 갈아타고 올라가면 됩니당ㅎ




뷔페식으로 되어 있지만
메뉴판에 있는 음식들은 따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주문할 수 있는 메뉴 중 스테이크만 추가금이 있습니당





이렇게 담아온 음식들 입니다ㅎㅎ
미역국과 스프, 게장비빔밥, 만두, 소시지, 마파두부, 연어구이와 훈제연어 등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꽤 있어요ㅎ




이렇게 주문한 메뉴인데요
프렌치토스트와 건강식, 에그로얄 세가지와
음료는 오늘의 채소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켰어요ㅎ
테이블에서 주문하면 되서 편하고 음식도 빨리 가져다 주셨어요!!

주문한 메뉴 다 밖에서 사먹는 브런치 정도의 비쥬얼과 퀄리티로 나왔어요!너무 예쁘네용ㅎㅎ




보기도 좋고 맛은 건강한 맛이였어요ㅎㅎ




배가 불러도 후식 빵은 먹어야 하잖아요ㅎㅎ
여러가지 빵과 버터, 과일잼이 있었고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저는 크로와상이 정말 맛있었어요ㅎ




조식 배터지게 먹고와서 오션뷰 한번 더 봐주고ㅎㅎ
다음날은 날씨가 조금 흐렸는데 그래도 좋았어요!

체크인 시간을 13시까지 늦춰줘서 한숨 자고 여유롭게 체크아웃 하고 나갔답니다ㅎㅎ



파크하얏트는 처음 와보는데 비싼만큼 대접받는 느낌이였고 너무 만족했던 호캉스였어요ㅎㅎ

내년에 또 오기로 했는데 과연 올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남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