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부평동/남포동 맛집> 고등어 구이가 맛있는'유성실비'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0. 2. 9.
반응형

저녁으로 뭘 먹지 고민하다가 맛있는 고등어구이집이 있다고 들은 게 생각이 나서 바로 고고~!~!

부평동에는 골목골목 실비집이 많이 있다. 여기도 골목안에 있어서 조금 헤매다가 찾았다!

주차장은 없으니 참고하시길...지도는 아래 첨부

 

부평동 맛집 '유성실비'

 

간판이 많이 낡았다. 그만큼 오래되었다는 말이겠지?

장사 시간은 매일 11:30 - 21:30이고 일요일은 휴무다.

낮에는 거의 식사하러 오는 손님이 많고 저녁에는 술 마시러 온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내부사진

내부는 그리 좁지 않고 데이블은 8개 정도 있었다.

 

 

메뉴는 간단해서 좋았다. 고등어구이, 생선회이다.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ㅎㅎㅎ

고등어 백반은 밥과 반찬도 나오는데 6,000원 생선회 소자는 20,000원! 대~~~~~박

요즘에 이런 곳 보기 드물다ㅠㅠ 갬~동~

우리는 고등어 백반 2개와 생선초밥을 시켰다.

 

생선을 천천히 굽는지 시간은 좀 걸렸다.

드디어 나온 고등어구이~!~!

 

 

2인분 양이다. 양이 많지는 않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적당한 것 같다.

딱 보기만 해도 겉 바 속초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 잘 구워져 나온다!

살이 진짜 부드럽고 촉촉해서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에 젤 맛나게 먹었다ㅎㅎ

 

 

생선초밥은 생선살이 쫄깃했고 1인분에 8점 나온다.

밥과 시락국, 반찬 몇 가지가 나오는데 그중에 파김치가 산초를 넣어서 만들어 맛났다.

둘 다 한 그릇 뚝딱했고 집밥 먹는 느낌이었다.😍

이 집은 앞으로 자주 올 것 같다.ㅎㅎ

 

'유성실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