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사상] 참치&모듬회 맛집, 이자카야 '우미'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상에 있는 참치 전문점 이자카야 '우미' 소개해 드릴게요ㅎ
저는 두 번째 방문이랍니다~!
저는 참치, 회, 해산물 등 바다에서 나는 음식들을 정~~ 말 좋아해요
갑자기 참치가 너무 먹고 싶어서 갔다 왔습니다ㅎ
 

 
 

우미

 

영업시간 : 17:00 ~ 01: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404-7811
부산 사상구 광장로 87번길 27

 

 
 

 

사상은 지하철, 버스, 기차 등 교통이 너무 편리하게 되어 있는데요
지하철 사상역 2번출구에서 오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어요ㅎ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외관 인테리어도 일본식 건물처럼 분위기 있게 해 놓으셨더라구요
저는 남편과 둘이서 금요일 저녁 일곱시 쯤 미리 전화하고 방문했는데 자리가 다찌석 한자리 말고는 다 차있었어요ㅎ
평일이라도 저녁에는 사람이 많으니 미리
전화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내부는 좌식테이블도 있고 다찌 자리도 있어 꽤 많은 인원이 들어갈 수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와 조명도 아주 멋지네요ㅎ




저는 다찌자리에 앉았어요ㅎ
주방이 오픈되어 있고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카리스마 있으신 사장님?께서 참치를 썰어서 주십니다ㅎ




참치와 혼마구로만 나오는 메뉴도 있고
참치와 연어, 생선회가 같이 나오는 모리아와세 세트도 있어요ㅎ
겨울에는 대방어도 하니 또 와봐야 겠네요ㅎㅎ

회 외에도 구이, 튀김, 탕 등 다양한 요리가 있고 고래고기와 우니!도 있네요ㅎㅎ
저희는 모리아와세 세트A로 주문했어요




주류도 다양한 사케종류가 있어요ㅎ
사케 고민했지만 soju로 주문..!




밑반찬은 여러가지가 나오는데요
락교와 생강, 단무지가 나오고 연근튀김, 아귀간??이 소스에 절여져 있는 요리와 죽순무침, 미역줄기무침?이 나옵니다ㅎ
밑반찬 모두 다 맛있어서 참치나올때 까지 계속 먹었어요ㅋㅋㅋ




모리아와세가 나왔습니당ㅎㅎ
비쥬얼이 너무 이쁘고 고급지네요!!
참치가 주로 많이 나오고 연어와 생선회 한종류가 같이 나왔어요
참치도 부위별로 나오니 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ㅎ

2인이서 먹기 좋은 양이였어요
김에도 싸서 먹고 마늘기름장에 찍어먹고, 간장에 찍어먹고ㅎㅎ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저는 참치먹을때 백김치와 함께 먹는걸 좋아하는데 백김치는 없더라구요ㅠ
그래서 느끼할땐 락교와 함께 먹었어용




참치가 너무 신선해 보이고 하나도 비린맛이 없었어요
그리고 참치 외에도 생선회나 연어도 조금씩 나오니 참치가 물릴때쯤 다른 회도 먹고하니 안물리고 더 먹게 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메로구이 입니다ㅎㅎ
겉바속촉으로 정말 잘 구워져 나왔구요!
살이 넘 부드럽고 탱글탱글 했어요!
따뜻할때 바로 먹으니 더욱더 맛나더라구요ㅎ

저희는 저녁식사 겸 술한잔 하러 갔는데 둘이서 배 차게 잘 먹고 왔어요ㅎ
참치 생각날땐 한번 가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