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사상] 서부 터미널 근처 칼국수, 알곤철판 맛집 '제주 곤이 칼국수'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상에 새로 오픈한 신상 맛집 내돈내산 후기입니다ㅎㅎ

길 지나가다가 유연히 봤는데 간판부터 확 끌리더라구요!!제가 알, 곤이 정말 좋아하거든요ㅎㅎ
그날 비가 왔었는데 비오는날 안주하기 딱 이더라구요!


 
 

제주 곤이 칼국수

 

이용시간: 11:00 ~ 24:00
전화번호 : 051-328-6916
부산 사상구 사상로212번길 14 1층 제주곤이칼국수 사상점

 

 
 



간판부터 예쁘지 않나요?ㅎㅎ
‘제주 곤이 칼국수’에는 칼국수 외에 안주 메뉴도 있어서 식사하러 가도 괜찮고 저녁에 술한잔 하기도 좋아요
영업시간이 11시 부터라서 점심에도 손님이 꽤 있을 것 같아요

위치는 사상역 6번 출구에서 80m정도 걸어가면 되고 사상역 바로 옆에 버스정류장도 있으니 접근성이 최고네요
사상에 술집이 많이 모여있는 큰 사거리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워요ㅎ




저는 비가 많이 오는날 가서 좀 한적했어요ㅎ
내부는 넓고 깨끗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어요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져 있어서 시원하더라구요



메뉴입니당
메인메뉴로 제주 알곤 칼국수와 고기 칼국수가 있고 밥 메뉴도 있네요ㅎ
이외에도 감자전, 수육, 숯불 갈비, 육회가 있고
비빔칼국수 꼬막비빔밥 등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그리고 안주메뉴로 알곤철판과 알곤전골에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으니 메뉴고르는게 넘 힘들었답니다ㅠㅠ

다 취향저격인 메뉴들ㅎㅎ
여러명 같이와서 다 맛보고 싶었어요ㅠㅠ
저는 남편과 단둘이 가서..아쉽지만 알곤 철판 시켰답니다!!
그리고 제주 느낌 나게 한라산으로 주문ㅎ
17도 마시려고 했는데 17도 다 나갔다고 하셔서 21도로 달렸네요ㅋㅋㅋ




알곤과 고춧가루 제외하고는 다 국내산이라서 믿고 먹을 수 있으니 더 좋았어요ㅎㅎ




반찬은 셀프바에서 들고와야 하는데요
셀프바에는 단무지, 쌈장, 김치, 고추, 마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ㅎ
필요한 만큼 퍼와서 먹을 수 있으니 조금 귀찮더라도 음식물 많이 안남기고 좋은 것 같네요




알곤철판이 나왔습니다앙
비주얼이 넘 맛나겠죠??ㅎㅎ
양옆으로는 쑥갓이 있고 알곤이 밑부분에는 콩나물과 양파가 있어요ㅎ
조금만 더 익혀서 쑥갓 숨이 죽으면 먹으면 됩니당

저는 원래 쑥갓을 잘 안좋아 하는데 알곤 양념과 함께 먹으니 쑥갓 향도 안쎄서 맛나더라구요ㅎㅎ




익혀주면서 한라산 한잔을 합니당ㅎㅎ
알곤양념은 많이 맵지는 않았고 좀 달달했어요
간이 좀 쎄서 쑥갓과 함께 먹으면 딱 안주하기 좋아요
밥이랑 같이 먹고 싶더라구요ㅎ
깻잎이랑 같이 싸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쌈 야채는 없었어요ㅠㅠ




알은 사이즈가 좀 작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엄청 부드럽더라구요ㅎ
곤이도 부드럽고 와사비 간장에 찍어서 먹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한라산 한잔 하고 알곤이 한입 하면 굿입니다😆

볶음밥도 먹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밥도 못먹고 나와서 너무 아쉬웠어요..
양념에 밥볶아 먹으면 엄청 맛있을 것 같은데ㅠㅠ

다른테이블 보니 칼국수 많이 먹던데 담에는 고기 칼국수 먹어야 겠어요ㅎ
알감자전도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사상에 신상 맛집 제주 곤이 칼국수 먹으러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