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사상] 훠궈, 양꼬치 사상 로컬 맛집 '홍홍화화'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집 근처에 위치한 로컬 맛집
소개해 드릴께요😆

여기는 예전에 마라탕에 빠졌을때 알았던 곳인데
이제야 갔다왔어용ㅋㅋㅋ
훠궈와 양꼬치가 유명한 집입니다!
 
 

 

홍홍화화
영업시간 : 11:00 ~ 23: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1-316-0069
부산 사상구 운산로 60

 



위치는 사상역 6번 출구에서 400m 정도 걸어가면  사상 초등학교 맞은편에 보입니다ㅎ

저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어요
들어갔을때 저희밖에 없었는데 두팀 정도 나중에 오시더라구요
손님이 많지는 않지만 동네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ㅎㅎ




실내는 넓은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로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
환풍기도 잘 되어 있어서 연기가 많이 나도 실내에 연기가 차지 않고 냄새도 심하게 나지 않아요




훠궈랑 마라룽샤 메뉴판이 나와있습니다ㅎ
훠궈를 많이 드시러 오는 것 같은데 둘이서 먹기에 많을 것 같기도 하고 가격도 쎄서ㅠ
아쉽지만 도전은 못했습니다…




메뉴판을 이렇게 주시는데 볼펜으로 주문할 메뉴 옆에 표시를 해서 드리면 됩니다
메뉴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고르는데 고민을 많이 했어요ㅋㅋㅋ

일단 양꼬치를 주문했고 나중에 지삼선을 추가로 시켰어요ㅎ
양꼬치는 기본 4인분이라서 4개로 시켰어요



원산지도 이렇게 나와있어요
양고기는 호주산이네요ㅎ



세트메뉴도 있더라구요
칭따오 세트도 있고 연태고량 + 칭따오 =연따오 세트도 있습니다ㅋㅋㅋ
칭따오랑 고량주 섞어먹으면 어떤 맛일지 궁금했어요ㅎ




밑반찬은 이렇게 세가지가 나와요
땅콩과 짜사이, 무생채가 나옵니다ㅎ
양꼬치 집에서는 보통 이렇게 기본으로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양꼬치에 찍어먹는 소스는 쯔란이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쯔란을 갈아서 땅콩과 이것저것 넣어서 소스를 만든 거래요
저는 씨앗같은 향신료가 큐민이라고 저 쯔란 소스랑 다른건줄 알았는데 같은 거더라구요??ㅋㅋ
쯔란=큐민 같은 말입니다..
이번에 알았네용 그래서 저희는 둘다 찍어먹으려고 담았더랬죠..ㅋㅋㅋ




양꼬치 기계에 숯을 넣어 주십니다ㅎ
숯에 구우면 뭐든 맛없을 수 없음!!




양꼬치를 올려서 자동기계로 돌려가면서 구워줍니다
금방 익어서 넘 좋아용👍
양꼬치에는 양념이 되어 있는것 같은데 양념맛은 별로 안나더라구요
양고기 본연의 맛이였어요




고기는 정말 담백 그잡채였어용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담백하고 살은 부드러워서 하나도 질기지 않았어요!!
쯔란에 찍어 드시면 넘 맛나요ㅎㅎ
양꼬치라서 안주삼아 먹기 딱 좋아요
양꼬치에 맥주한잔~~행벅🫰🏻

양꼬치 4인분이라서 배가 부를 줄 알았는데 좀 아쉽기도 하고ㅠ그래서 지삼선 하나 더 주문했습니당ㅎ
저는 가지를 좋아해서 지삼선 쵝오😆




가지도 있고 감자도 있었는데 감자도 넘 맛있더라구요!
가지는 물렁하지만 겉에 튀김엇이 쫄깃했고 구운감자는 말안해도 맛나고ㅎ
소스가 짭짭하고 달달해서 단짠단짠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서 엄청 먹었네용ㅎ




지삼선에 소주 한잔🤪
지삼선도 맛있어서 다른 메뉴도 다 먹어보고 싶더라구요ㅎㅎ
다음에는 다른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사상 양꼬치 맛집 ’홍홍화화‘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