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덕천] 참숯에 구워 정~말 부드러운 덕천 맛집 '솔방구리 삼겹살'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덕천 맛집 방문 후기입니다ㅎㅎ
 저번에 웨이팅 때문에 못갔는데 이번에는 운 좋게 예약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솔방구리 삼겹살

 

영업시간 : 12:00 ~ 24:00
전화번호 : 0507-1481-9283
부산 북구 덕천2길 75 1층 솔방구리삼겹살

 





덕천역 9번 출구에서 300m 정도 걸어가다 보면
이런 간판이 보여요ㅎ
가게가 안쪽에 있어서 잘 안보일 수도 있는데
사장님 센스가 돋보이네용👍




가게로 걸어가는 길을 너무 예쁘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웨이팅이 있어도 여기 앉아서 기다리면 지루하지 않을 듯 하네요ㅎ




주차가 되는 가게가 별로 없는데 여기는 1시간 무료 주차가 되니 차걱정은 안해도 됩니당ㅎ




비가 오는날에 갔는데 실내에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넘 쾌적하게 있을 수 있었네요ㅎ
테이블도 많고 안에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하기 좋을 듯 해요!




고기 종류가 많은데 세트메뉴가 있어서 여러명 오면 모듬으로 시켜서 여러가지 먹어보는게 좋은 것 같아요
저희도 4명이서 와서 모듬으로 주문했어요ㅎ




식사 메뉴도 여러가지 있어서 좋았고 모든 재료는 국내산만 사용한다고 하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숯가마에서 직접 구운 100% 국내산 최상급 참숯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저는 예약을 하고 갔는데 이렇게 세팅을 미리 해주셔서 넘 좋더라구요ㅎ
반찬은 번데기, 깍두기, 콩나물장아찌?, 쌈무, 양파장아찌, 부추전, 명이나물, 마늘, 쌈장과 쌈, 미역국이 나와요ㅎ




쌈은 너무 신선해 보였고 특이하게 당귀가 나와요ㅎ
당귀, 상추, 깻잎, 배추가 있습니다




파절이는 겉절이 스타일로 나오는데 고기와 잘 어울렸어요ㅎㅎ넉넉하게 주셔서 좋더라구요




최상급 숯을 넣어주는데 젤 위에 솔방울이 하나 올려져 있어요ㅋㅋㅋ귀엽게😆
솔방울 향이 강하게 나는데 향긋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고기는 엄청 두꺼웠어요!!
고기 떼깔이 너무 좋네요..💕
삼겹살과 목살은 직접 구워주셔서 넘 편했어요ㅎ




버섯과 감자도 같이 나오는데 버섯이 쫄깃하니 넘 맛나고 불이 좋아서 그런지 고기가 빨리 노릇노릇하게 구워 졌어요ㅎ
고기 구워지는 동안 소맥 한잔 하구요~!!




저는 목살이 넘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목살 정말 진짜로 부드러워요..👍
같이나온 소스가 맛있어서 찍어먹었는데 존맛ㅠㅠ
쌈도 한쌈 싸먹고 고기와 같이 곁들여 먹을게 많아서 좋았네요ㅎㅎ

천겹살은 항정살 같아 보였는데 일반 항정살 보다 더 쫄깃했고
마지막에 꽃뼈살도 먹었는데 오돌뼈가 같이 있는 부위라서 식감이 좋고 고소한 부위였어요ㅎ




후식으로는 김치찌개 추가로 시켰는데 좀 달달한 맛이더라구요ㅠ 김치찌개는 조금 아쉬웠는데 많이 끓여서 먹으니 맛이 괜찮았어요ㅎ




그리고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후식으로는 냉면 시켰는데 냉면도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고기가 오래 있어도 질겨지지 않아서 오래오래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랑 밥이랑 너~~무 많이 먹어서 정말 배부르게 나왔답니다!

덕천 고깃집 솔방구리 삼겹살 추천 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