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사상] 육즙 팡팡 숙성 생삼겹 맛집 ‘내 맘을 훔친 고기’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상 주례에 위치한 숙성 생삼겹살 맛집
소개해 드릴께용ㅎㅎ

이곳은 지도에 저장해 놓고 있던 집인데 이번에 주례갔다가 방문했어요ㅎ


 

내맘을 훔친 고기 주례점

영업시간 : 11:00 ~ 23:00
전화번호 : 0507-1343-4463
부산 사상구 냉정로 2 1층

 

 



위치는 주례역 7번출구에서 500m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다
오르막길에 있어서 좀 힘들긴 했어요ㅎ




가게 내부는 넓고 쾌적하게 되어 있어요ㅎ
환풍구도 잘되어 있어서 냄새도 많이 안나더라구요




메뉴판 입니다ㅎ
고기가 여러 종류 있는데요
소고기는 암소갈비, 소불고기가 있고
돼지고기는 숙성 삼겹살 수입산과 국내산, 대패삼겹살,  양념돼지갈비, 생갈비, 벌집껍데기 등이 있어요
그리고 식사류도 많이 있어서 넘~좋아요ㅎㅎ

그리고 11시 부터 2시까지는 점심특선 메뉴가 있어서
저렴하게 식사 할 수 있어요ㅎ




그리고 주류에 돌배주가 있가 있어서 뭘까 했는데
가게 한켠에 수제로 만든 돌배주가 있었어요ㅎ
돌배주는 처음 들어봤는데 맛있어 보였어요!

 



숯을 준비해 주시고 위에 새송이버섯 호일로 감싸서 올려 주세요ㅎ
이 새송이 버섯이 촉촉하고 쫀득하니 넘 맛났어요!!




밑반찬은 와사비, 쌈장, 쌈무, 파김치, 콩나물무침, 김치, 파절이와 쌈채소가 준비되구요
추가로 더 먹으실 때는 셀프코너를 이욘하시면 됩니다
저는 파김치와 콩나물 무침이 맛있었어용ㅎㅎ




양념은 간장소스와 소금 그리고 마요네즈맛이 나는 매콤한 소스가 있었는데 고소하니 조합이 괜찮았어요





저희는 돼지갈비와 삼겹살 국내산으로 주문했어요ㅎ
가격이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요즘 3900원 하는 음식 찾기 어렵잖아요ㅠㅠ
그런데 삼겹살이 3900원이라니..!!
가격이 넘 착해요🫶🏻🫶🏻

돼지갈비는 양념맛이 강하지 않았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좋았어요ㅎㅎ
쌈 야채에 싸서 먹으면 👍




삼겹살은 숙성한거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고기가 질기지 않고 육즙이 가득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남편이 껍데기를 사랑해서 벌집 껍데기도 하나 시켰어요ㅎㅎ근데 이 껍데기가 대박😍
안에서 구워서 주셨는데 밑에 담긴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껍데기와 궁합이 넘 좋아서 많이 느끼하지 않고 너무 고소했어요ㅎㅎ





마무리로 된장말이 밥 시켰어요
된장이 얼큰한 스타일이라 고기먹고 느끼할때 딱 이더라구요! 안에 고기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고 무와 두부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ㅎㅎ
둘다 배불렀는데 된장말이밥 계속 들어가서 싹싹 긁어 먹었네요ㅋㅋㅋ

주례는 주변에 먹을곳이 많지는 않았는데ㅠ
저렴하게 고기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가 넘 좋았답니다ㅎ

주례맛집 추천 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