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시청] 입에서 살~살~녹는 최상급 한우 맛집! 부산시청 고기집 ‘동백한우’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시청맛집! 한우맛집! ‘동백한우’ 후기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엄청 깨끗하고
가게에서 직접 작업하여 고기를 내어주셔서 그런지 고기도 엄청 신선해 보이고 맛나더라구요ㅎㅎ

 

 

 

#부산시청맛집
#연산동맛집

동백한우

 

영업시간 : 16:00 ~ 24:00
매달 2, 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422-0412
부산 연제구 신촌로 35 1층

 

 

 

 



가시는 길은 시청역 7번 출구에서 내려서 515m 도보로 걸어가면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ㅎ
주차는 가게 뒤에 타워주차장이 있어요

가게 주변에 음식점과 술집들이 많고 맛집도 많아서 놀기에 좋더라구요!
회식장소로도 좋은 것 같았어요ㅎ

 

 

저는 평일저녁시간대에 갔는데 새로 오픈한 집인데도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ㅎ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고 더운 날씨에 가게 들어가니 너무 쾌적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야외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으니 날씨 선선할 때는 밖에서 먹어도 좋을 듯해요!




이렇게 전용냉장고에 고기를 보관하고 꺼내서 직접 작업해 주십니다ㅎ
바로 옆에 작업대도 있어요!

그리고 김치와 쌀 모두 국내산이라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메뉴입니다!
고기는 갈비살, 특갈비살, 양념갈비, 알등심, 육회가 있구요 다~먹어볼 수 있는 모둠도 있더라구요ㅎㅎ

갈비살은 부위별로 갈비살과 특갈비살 2가지가 있어요

 

점심특선도 있어서 오전 11시 부터 오루 2시까지 가성비 있게 한우를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후식에 볶음밥, 냉면, 된장찌개까지 좋아하는 메뉴가 다 있어서 좋았어요😋

다 먹고 싶어서 어떤걸 먹어야 하나 한참 고민했네요ㅜㅜ

 

첫 주문은 3인분 이상부터 가능해요

저는 남편과 둘이서 갈빗살 2인분 알등심 1인분 주문했어요!

 

 



와인도 진열되어 있는데요 보통은 고급진 식당에만 와인을 판매하잖아요

그런데 가격도 비싸지 않고 종류도 꽤 여러가지 있어서 부담 없이 와인과 함께 한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듯 해요ㅎ

모임이나 회식자리에서는 소주나 맥주 못마시는 분들 한테 좋네요ㅎ

 

 



밑반찬은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게 딱 적당히 나오더라구요ㅎㅎ
밑반찬이 많이 나오는 곳은 손도 잘 안 가고 고기에 집중을 할 수 없잖아요ㅠㅠ

겉절이, 오이절임, 쌈야채, 명이나물, 물김치, 양파채, 참기름 이렇게 나와요ㅎ
고기랑 함께 곁들여 먹기 딱 좋더라구요!

마늘도 따로 구울 수 있도록 센스있게 은박지에 참기름 같이 준비해 주셔요

저는 명이나물과 함께 먹었을 때가 제일~!~! 맛있었어요♡

 

 

 

숯은 화력이 세던데  알고보니 화력이 제일 센 참숯불을 사용해서 육즙 손실이 최대한 줄이도록 한데요

정말 맛있는 고기를 맛보게 하기위해서 사장님의 정성이 보이네요ㅠㅠ

 

대망의 고기가 나왔습니다!!

자연방목으로 키운 최고 1+ 이상 등급이 되는 소를 도축해서 유통과정 전체 다 직접 관리하고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지 고기가 정말 신선해 보이고 마블링이 좋았어요!!

고기에서 윤기가 좔좔 흐르지 않나요??!!

 

 

 

이건 서비스로 주신 육사시미예요ㅎㅎ

이게 정말 기가 막히게 맛있더라구요ㅠㅠ

역시 보기 좋은 게 맛도 좋다고 너무 부드럽고 고~소 해서 반했어요ㅠㅠ

육사시미 메뉴가 있었다면 시켰을 거예요..ㅋㅋㅋㅋ

 

 

 

이렇게 한상차림이 차려져요ㅎㅎ

숯불에 구운 한우는 말 안 해도 존맛!

 

 

 

 

소고기는 센 불에 겉만 살짝 익혀서 먹어야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하잖아요!

참숯 화력도 좋아서 금방 익어서 바로바로 먹었어요ㅎㅎ

고기가 부드럽게 씹히고 육향이 정말 고소하니 많이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저는 소고기는 많이 익혀서 먹는 걸 잘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많이 익혀도 퍽퍽하지 않고 고소해서 더 좋더라구요

 

 

 

 

알등심도 구워서 쌈도 싸 먹고 명이나물과 함께 먹고ㅎㅎ

저는 와사비와 명이나물이랑 함께 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고기 다 먹고 후식은 꼭 먹어줘야 고기 먹은 느낌이 나잖아요ㅋㅋㅋㅋ

오늘은 냉면을 시켰어요ㅎㅎ

 

 

 

냉면은 간이 세지 않았고 위에 올라가는 고명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ㅎㅎ

남은 고기와 함께 먹으면 정말 궁합이 최고입니다!

이렇게 마무리로 냉면도 클리어하고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네요

부산시청 한우맛집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