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사상] 앞에서 바로 구워주는 육전 최애 맛집 ‘맹여사 육전육회’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상 숨은 맛집 ‘맹여사 육전육회’
 내돈내산 리뷰입니다ㅎㅎ

저는 사상에서 자주 한잔하러 나가는데요!
여기는 지나가다가 간판을 보고 아!여기는 맛집이겠다! 포스를 느끼고 간집이에요ㅋㅋㅋㅋ
이름들어간 집은 대부분 맛집이잖아요?ㅋㅋ


 
 

영업시간 : 16:00 ~ 0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372-5203
부산 사상구 광장로81번길 79 2층

 




가시는 길은 사상역 6번 출구에서 276m 도보로 걸어가면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ㅎ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넘 많아서 놀랬어요ㅎ
회식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테이블도 넓어서 좋았어요👍
직원도 많았는데 서빙 로봇도 다니더라구요ㅎ




메뉴입니다!
육회도 2종류로 매콤육회, 육회가 있고 육전과 칠리새우, 향라새우, 찹쌀탕수육, 겨울 굴전도 있어요😍

추가 메뉴로는 가지탕수, 마파두부, 짬뽕탕이 있는데 주로 중식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네요ㅎ

주류도 하이볼에서 부터 화요, 막걸리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ㅎ




벽에는 크~게 육회, 육전 먹는 방법이 적혀 있어용
저는 정독하고!먹었습니다ㅎㅎ




밑반찬은 오이무침, 짜사이?같은 거랑 소고기 고추장이 나오고 시원한 미역오이냉채가 나와요ㅎ




그리고 배추겉절이가 나오는데 이건 육전과 함께 싸드시면 됩니다ㅎ
간이 세지 않고 아삭해서 좋았어요




육전은 가게 가운데 다찌자리쪽 테이블에서 바로바로 구워 주시는데요
이렇게 소분해 놓은 고기를 꺼내서 구워주셔요
통에 담긴 고기가 바로 저희가 먹게 될 육전 고기 입니다ㅎㅎ
미리 양념을 해서 재워두신것 같더라구요



육전이 인기가 많아서 끊임없이 육전을 굽고 계셨어요
가루와 계란물 입혀서 바로바로ㅎㅎ
금방 육전이 구워집니다!




육전은 두점씩 가져다 주시는데요
처음에 이모께서 친절하게 다 설명해 주셔요ㅎ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번거로워도 조금씩 가져다 주시고 나올때 마다 고기 부위가 다 달라서 맛이나 식감이 다르다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십니다ㅎ




육전 한입 먹었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육전중에 최고👍👍👍
육전이 엄청 부드럽고 살살 녹더라구용ㅠㅠ
저는 부위별로 다른건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
간도 잘 되어 있고 그냥 다 맛있었어요ㅎ




육전이랑 같이 먹는 반찬도 세종류가 나와요
무와 양파, 고추 등이 들어간 장아찌와 생강절임, 볶음김치가 나오는데 저는 장아찌가 넘 맛있고 육전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육전이 계속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장아찌와 함께 먹으면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어요😋




볶음김치와 생강절임과 같이 먹고 장아찌랑도 함께 먹고 먹다보면 끝이 보여요ㅎㅎ

그리고 먹으면서 육전이 얼마나 남았는지 계속 체크해주셔서 끊기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이런 부분이 손님을 위해주시는 것 같아요ㅎ

다른 분들은 육회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음에는 육회도 먹어보려구요!
사상 육전 맛집 한번 드셔보셔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