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화명동] 오래된 화명동 단골 맛집 ‘맷돌 순두부’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북구 화명동에 있는 순두부 맛집
‘맷돌 순두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ㅎㅎ

화명동에 당근당근 거래하러 갔다가 맛집이 있어서 밥먹구 왔어요ㅎ
보니깐 오래된 맛집이더라구요?
단골손님들도 많은 것 같았어요ㅎ


 

맷돌 순두부
#화명동 맛집
#순두부 맛집

영업시간 : 9:30 ~ 21:30
전화번호 : 051-361-7557
부산 북구 금곡대로303번길 12 샤롯데



 

 



가시는 길은 화명역 3번 출구에서 80m만 걸어가면 바로 도착합니다ㅎ
같은 건물에 주차장도 있어요!
그런데 1인식사는 지원이 안 되는 것 같더라고요ㅠㅠ




내부는 연식이 느껴졌는데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ㅎ
저는 주말 이른 저녁시간쯤 갔었는데 손님이 절반 이상은 차 있었어요




메뉴는 식사류, 전골류, 안주류로 구성되어 있어요
식사류에는 순두부백반과 해물이 들어간 순두부 콩비지, 청국장,  김치찌개, 된장찌개가 있구요
전골류는 순두부전골, 두부김치전골, 콩비지 전골로 정류는 같아요ㅎ
안 주류에는 두부보쌈도 있고 파전, 그리고 손두부가
있어요!

두부보쌈에 동동주 마시고 싶었는데 차 때문에 참았습니다ㅠㅠ
술 드시는 분들은 별로 없고 식사손님이 대부분이었어요ㅎ




쌀과 김치, 청국장콩이 국내산이네요ㅎ




저희 부부는 순두부 백반과 청국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8가지나 되는 반찬이 하나씩 나옵니다ㅎ
도라지일미무침!!, 열무물김치, 가지나물!!, 애호박나물!!, 생선조림, 김치, 다시마무침, 콩나물 이렇게 나와요😍

정말 여기 반찬이 모두 다 맛있어용ㅠㅠ
간이 세지도 않고 딱 적당하고 집밥 같은 건강한 맛이에요!!

제가 아직 살림초보라서 반찬을 잘 못해서 이런 집밥 반찬들 너무 그리웠거든요..ㅎㅎ
남편도 반찬 다 맛있다면서 잘 먹더라구요ㅋㅋㅋ
반찬 리필해서 먹었어요ㅎ




순두부찌개예요!
순두부는 직접 만드시는 것 같던데 보통 순두부와는 달라요
순두부 보다 단단해서 식감도 있고 고소했어요!
맵지는 않고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입니다ㅎ

 



이거는 청국장찌개예요ㅎ
청국장찌개 냄새가 엄청 진하더라구요!
청국장찌개도 칼칼한 맛이 있어서 제스타일 이었어요




테이블에 큰 그릇이 놓여 있는데요
밥과 기호에 따라 반찬을 넣고 김가루 넣고 함께 비벼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ㅎㅎ




이렇게 뚝배기에 보글보글 나오는 순두부찌개가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나갈 때 콩비지 무료로 들고 갈 수 있게 냉장고에 들어있으니 필요하신 분들 들고 가면 돼용ㅎ

집밥느낌의 한 끼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