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부산대] 중국인 주방장이 요리하는 하얼빈 전통 요리 부산대 맛집 ‘하얼빈’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대 양갈비 맛집!
‘하얼빈’ 후기입니다ㅎㅎ

부산대는 음식점이 엄~청많고 맛집도 많은데요
여기는 제가 사랑하는 양꼬치와 양갈비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왔어요!!




하얼빈

 

이용시간 : 12:00 ~ 23:00
전화번호 : 0507-1335-8744
부산 금정구 금정로 61-1

 
 

 
 



가시는 길은 부산대역 1번 출구에 내려서 352m 걸어가면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제일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고 1분 거리에 있어서 편해요👍




설레는 마음으로 2층으로 올라갑니다~!!!




식당내부는 쾌적하게 되어 있어요
테이블도 많고 단체손님들도 와서 회식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여기가 중국 현지인 주방장님이 요리하는 하얼빈 전통 음식점이라서 그런지
주변에 중국인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한국인 반 중국인 반일 정도로ㅎ




식당 안에 중국 고량주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어서 구경도 하고 오늘은 고량주 마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ㅎ




메뉴들이 정~말 다양하고 처음 보는 음식들도 많아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ㅎ

찐빙도 먹어보고 싶었는데ㅠㅠ
저는 양갈비 A 세트와 처음 보는 음식인 러머치예즈주문했습니다ㅎ
세트 안에 맥주도 한병 포함이라서 하얼빈으로 시키고 고량주하나 주문했어요ㅎ


고량주는 가격이 좀 나가는 술인데 다른 음식점 보다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부담 없이 고량주 주문했습니다!!
 

 



숯불을 가져다 준비해 주시는데 숯이 다른 식당에서 보던 숯보다 엄청 커서 화력이 엄청났어요🔥




밑반찬은 짜사이와 김치, 무말랭이 무침? 같은 게 나왔어요ㅎ
저는 무말랭이 무침 저게 삼삼하니 맛있더라구요
추가 반찬은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소스는 쯔란과 간장베이스 소스 두 가지가 나옵니다
저는 쯔란을 엄청 좋아해요!!👍




양갈비 2대와 파인애플도 2조각 같이 나와요ㅎ
고기가 엄청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



고기는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편했고 숯이 좋아서 금방 익더라구요ㅎ
양갈비는 소고기처럼 다 익히지 않은 상태에서 먹어야 부드럽고 맛있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떼깔이 미쳤어요~!~!~!😆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숙주볶음도 나왔어요
숙주만 볶아서 먹는 건 처음인데 간이 잘 되어 있으면서 약간 새콤한 맛이었어요
그런데 이게 안주로도 좋고 고기와 궁합이 너무 잘 맛더라구요!?
느끼한 맛도 잘 잡아주고 아삭한 식감이 고기와 잘 어울렸어요ㅎㅎ




이렇게 쯔란을 찍어서 숙주볶음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역시 부산대 맛집이 맞네용😋
양고기는 고량주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



이것도 처음 본 음식인데 ’러머 치예즈‘라고 튀긴 가지 위에 다진 돼지고기를 얹어서 나오는 음식이에요
일단 나오는 비주얼부터 맛있겠더라구요!!
가지의 물컹한 식감 때문에 호불호 있는 재료인데 저는 극호!!라서ㅎㅎ
가지는 튀기면 부드러운 고구마 맛이 나더라구요!
 

 



위에 돼지고기는 된장 베이스?같은 맛이었어요
짭짤해서 가지와 먹으면 간이 맞아요ㅎㅎ
밥이랑 같이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중국 음식이지만 입맛에 너무 잘 맞았고 저렴해서 다른 메뉴들도 너무 궁금했어요ㅎ
다음에 또 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