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청도] 쫄깃한 면발이 일품! 수타왕 ’수타큰손짜장‘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도갔다가 다녀온 수타면으로 만든
’수타큰손짜장‘ 다녀왔습니다ㅎㅎ

원래는 육회비빔밥 먹으려고 했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먹고ㅜㅜ짜장면으로 결정!

시골에 운전하다보면 도로 옆에 덩그러니 짜장면집들 있잖아요??
그런곳이 맛집이라고 하던데ㅎ
여기가 바로 그런 맛집이에용!!  
 


수타큰손짜장

 

이용시간 : 11:00 ~ 20:00
매주 화요일 휴무
화번호 : 054-373-7577
경북 청도군 풍각면 헐티로 126


 
 



건물이 연식이 좀 된 것 같더라구요
주차장은 가게 바로 옆에 있습니다ㅎ
제가 갔을때도 2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었는데 손님은 꾸준히 들어왔어요

남편이 예전에 방문했을때는 줄까지 섰다고 하네요
저는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했습니다ㅎ




내부도 세월이 느껴지는 모습이었어요
빨간 벽이 인상적이네요ㅋㅋㅋ




2인 세트메뉴가 있는데요
세트안에 음식종류는 변경이 안된다고 하네요ㅠ
짬뽕도 먹어보고 싶었는뎁ㅜㅜ
탕수육+간짜장 세트로 시켰어요ㅎ




세트메뉴 이외에 요리도 있고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었어요ㅎ
보통은 간짜장 많이 시켜 드시는 것 같았아요




짜장면집 기본 반찬 세트가 나오구요
짜장면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고 탕수육은 금방 나왔어요ㅎㅎ




수타로 만든 면!
윤기가 좔좔 하면서 넘 쫄깃해 보였어요ㅎ
짜장 소스는 2인분 같이 나와서 나눠 먹었어요




면 위로 소스를 부어서 비벼주면ㅎㅎ
수타면이라서 그런지 쫄깃하면서 부드러웠어요
방금 나온 짜장면이라 소스와 면도 엄청 잘 비벼졌구요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인데 제 입맛에는 조금 심심해서 고추가루 뿌려서 먹었어요




탕수육!!
고기가 부드럽고 튀김가루가 안두꺼워서 좋았어요
소스는 새콤달콤해서 느끼하지 않고 질리지 않는 맛이였어요ㅎ
야채는 좀 시들해서 아쉬운 점이네요ㅜ




청도에서 수타짜장과 탕수육 맛있게 먹고 왔네요ㅎㅎ
남편은 한그릇 순삭 하더라구요ㅋㅋㅋ
수타면짜장! 한번 들러서 먹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