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사상] 전기바베큐와 옛날통닭 서부터미널 근처 맛집 ‘김종구식맛 치킨’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치킨집
‘김종구식맛치킨’ 후기입니다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시원한 맥주 한잔하기 딱! 좋더라구요ㅎ


김종구식맛치킨


영업시간 : 평일 16:00 ~ 23:30
                 주말 15:00 ~ 23:30
전화번호 : 051-980-9319
부산 사상구 사상로223번길 23 304동 105호



가는 길은 사상역 5번 출구에 내려서 5분 정도 걸어가면 바로 나오구요
버스정류장도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부시외버스 터미널, 김해 경전철도 가까워서
위치는 정말 좋은듯 하네요ㅎ

사상 센트럴 스타힐스 아파트 상가 1층에 있고
아파트 들어가는 정문 왼편에 보시면 바로 보여요




실내가 오픈되어 있는데요
안에 에어컨 아주 빵빵하게 틀어놔서 시원하답니다ㅎ




전기바베큐 통구이가 맛있게 익어가는 게 보이네용ㅋ
요즘은 통구이 파는 곳이 잘 없는데
옛날생각이 막 나더라구요ㅎㅎ




실내는 넓어서 테이블이랑 좌석도 많아요ㅎ
주방도 오픈되어 있어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메뉴는 치킨 말고도 똥집튀김, 떡볶이, 어묵탕 등
안주류가 많아서 좋았고
국물떡볶이 세트메뉴도 있어서
치킨과 떡볶이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쵝오!

저는 김종구찹쌀통닭구이 시켰어요ㅎㅎ
그냥 통닭도 맛있는데 찹쌀까지 있으니 올매나 맛있을까ㅠㅠ




기본찬은 절임무 말고는 없구요
소금과 양념소스가 나오는데 양념은 매콤하더라구요




주문하고 금방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통닭 비주얼이 넘 귀엽네용??ㅋㅋㅋㅋ
노릇노릇 잘 구워서 겉은 바삭하구요 안에는 촉촉해서 하나도 퍽퍽하지 않았어요ㅎ

통닭에도 따로 간을 했는지 저는 소금 안 찍어도 간이 딱 맞아서 그냥 닭만 먹었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담백하면서 닭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 저는 계속 맛있다고 하며 너무 잘 먹었어요ㅎ




통닭 안에 이렇게 찹쌀이 들어있는데요
닭백숙에 들어간 찹쌀과는 다르고
찰기가 많이 있지는 않아요

찹쌀에 양념을 했는지 카레맛? 같은 게 나면서
닭이랑 같이 먹으니깐 궁합이 딱!이더라구요ㅎ
저는 야식으로 남편과 둘이 먹었는데 통닭 사이즈가 좀 작아도 찹쌀까지 들어있어서 양이 적당했어요ㅎ




이건 저온숙성 살얼음맥주 입니다ㅎㅎ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죠??
이름부터가 맛있어 보여요ㅎ




통닭에다가 살얼음 맥주 한잔 해주면
여름더위 저리 갑니다ㅎㅎ
요즘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는데 시원한 맥주 한잔에
옛날 통닭 한 마리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