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괴정] 달콤한 호떡엔 맥주지! 괴정술집, 맥주집 '호맥'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ㅎ
오늘은 괴정에서 2차로 갔다온 맥주집 '호맥' 소개해 드릴께요!
 
호맥집은 예전부터 유명하고 지점도 많아서 많이들 알고 계실꺼에요ㅎ
괴정에도 호맥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다~!
 
 

 

괴정 술집 호맥

 

이용시간 : 18:00 ~ 01:00 (last order 00:30)
전화번호 : 010-8242-7227
부산 사하구 사리로 40-1

 

 

 
호맥은 대티역 1번 출구에서 걸어가면 가깝고
버스정류장에서 조금만 걸어 올라가면 오른편에 바로 보인답니다
괴정초등학교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ㅎㅎ
가게 앞 주차장도 있어서 편하답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시원한 저녁에 앉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좀 일찍가서 더워 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호맥은 분위기가 한몫 하는 술집이라서
내부 조명이나 인테리어가 정말 맘에 들어요ㅎㅎ
 
 

 

벽난로도 있어서 갬성갬성 하는 느낌이 나구요~
유럽느낌이 물씬 풍기네요ㅎㅎ

 
 

 

메뉴입니다ㅎㅎ
호떡도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이렇게 종류가 많은지 몰랐어요ㅎ
고민하다가 저는 애플시나몬 호떡 시켰습니다ㅎ
 

 

호떡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메뉴들이 다 맥주안주로 최고네요ㅎㅎ
가격도 저렴한 사이드 메뉴도 많아서 부담없이 시켜서 먹을 수 있고
호맥에서 다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ㅎ
 
 

 

그리고 젤 중요한 생맥주ㅎㅎ
종류는 4가지가 있구요 저는 호가든 라지사이즈로 시켰어요
!

 

먼저 맥주가 나왔습니다!
나무컵으로 선택해서 나왔는데 좀 거대하네요ㅋㅋㅋㅋ
뭔가 해리포터의 해그리드가 쓸 것 같은 잔?ㅋㅋㅋ
컵은 나무가 오래된 느낌이라서 같이 주신 빨대를 이용해서 마시면 됩니다ㅎㅎ
맥주한잔 시원~하게 하다보면 호떡이 나옵니다ㅎ
 
 

 
 
짠~~~~!
호떡만 나오는게 아니더라구요?
오른쪽에는 치즈소스 뿌린 감자튀김이고
위에는 양배추샐러드와 동글동글 뭉쳐져 있는 콩가루 생크림이 나옵니다
비쥬얼이 너무 예쁘네요ㅎㅎ
돌판위에 플레이팅이 잘 되어 나와 사진도 잘 나오더라구요!!

 
 

 
 

호떡이 정말 바삭하게 구워져서 커터기로 자르는데 소리가 장난 아닙니다ㅠㅠ
호떡 피가 얇아서 바삭하면서 쫄깃하고
안에 달콤한 애플시나몬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ㅎ
뜨거울때 잘라서 한입 먹으니 호떡이 이렇게 맛있었냐며ㅋㅋ
 
콩가루 찍어서 먹어도 고소하고생크림 찍어먹어도 조합이 좋았어요ㅎㅎ
저는 둘다 같이 찍어먹는게 최고!!
배도 안부르고 달달해서 2차 안주로 딱이더라구요ㅎ
 
 

 
 

호떡 자르는 모습 한번더ㅎㅎ
같이나온 감자튀김도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소스가 진해서 감자튀김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감자튀김도 맥주안주로 딱이잖아요ㅠㅠ
맥주가 술술 넘어갔습니다ㅎ

괴정에 맥주집, 2차 술집 어디가실지 고민되시면 호맥 한번 가보세용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