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연산동] 가성비 한우 뭉티기, 수육 맛집 '민정한우수육국밥'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산동에서 가성비 식당으로 핫한! '민정한우수육국밥' 
내돈내산 후기입니다ㅎㅎ


 연산동에는 비싸고 좋은 식당이 즐비하고 있는데요
여기는 정말 가성비로 유명한 식당입니다ㅎ
이번에 이전확장 했다고 해요
그래서 식당도 깔끔하고 기분좋게 다녀왔어요ㅎ
 
 

 
 

민정한우수육국밥
이용시간 : 12:30 ~ 22:00 
(뭉티기는 15:30 부터 주문가능)
전화번호 : 051-865-2042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99 해암빌딩 B동 2층

 

 

뭉티기는 여행가서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제대로 먹어본 적은 없었어요
부산에는 좋은 뭉티기를 파는 곳이 잘 없잖아요ㅠㅠ?
이번에 한우뭉티기 맛집이 있다고 해서 마침 다녀왔답니다ㅎㅎ
맛집 유투버가 방문해서 더욱 유명해 졌다고 하네요
 
저는 평일 일곱시 정도에 갔는데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ㅎㅎ
저희 뒤부터는 자리가 없었는데 조금 있으니 웨이팅이 엄청나더라구요!!
 

  
 
식당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ㅎ
 
 

 
 
식당 내부는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구요
테이블도 많고 단체석도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ㅎ
 
 

 
 
메뉴판이 이렇게 크~게 걸려있는데요
가격이 정말 가성비 갑이지 않나요??ㅠㅠ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여러가지 시켜 맛볼 수 있어요!
다른 뭉티기집 가보면 가격이 부담되서 뭉티기 하나만 시켜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뭉티기가 단돈 2만원 이니 맘 편하게 다른메뉴도 시킬 수 있어요!!
 
뭉티기 말고도 육회나 한우수육도 가격이 착하고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서 밥집겸 술집으로 너무 제격입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기본찬도 이렇게 다양하게 나옵니다
나물과 토도리묵 오이무침 오뎅볶음, 샐러드 까지 
반찬도 맘에 쏙! 드네요ㅎㅎ
 
 

한우뭉텅수육 대(30,000)

 
 
저는 한우수육 대자를 시켰는데요
대파와 함께 잘 삶아진 수육이 나옵니다ㅎㅎ
수육은 겨자간장 소스에 콕! 찍어 한입먹으면 쫀득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같이 나온 파가 느끼함을 같이 잡아줘서 파와 함께 먹는것도 
별미더라구요ㅎㅎ
 
수육에 국물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식어도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게 먹을 수 있구요
잡내없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뭉티기 300g(20,000)

 
 
뭉티기는 정말 때깔이 너무너무 좋아서 신선해 보였어요!!
한눈에 봐도 쫀득 그 자체일 것 같은 느낌ㅎㅎ
티비에서 보던것과 같이 접시에 착 달라붙어서 안떨어지는 그런 뭉티기ㅎ
 
뭉티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소스는 2가지가 있어요
하나는 쌈장 + 파 + 참기름
또 하나는 다대기 + 땡초
이 소스와 뭉티기의 조합이 기가 막힘!!

 
둘다 조합이 너무 좋은데! 저는 땡초다대기 소스가 너무너무 잘 어울렸어요
느끼함을 딱 잡아줘서 뭉티기가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ㅎ
 
메뉴가 다 술안주하기 너무 좋아서 술이 너무 잘 들어가...ㅎ
한번 들어가다오면 만취 각 입니다
다들 조심해서 다녀오셔야 해요ㅋㅋㅋㅋㅋ
 
부산에 이렇게 가성비 좋은곳 찾기 힘든데 
너무 만족하고 왔던 맛집입니다ㅎㅎ
연산동 맛집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