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여행

오션뷰 끝판왕! '파크하얏트 부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솔직! 후기 2-1편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첫 결혼기념일에 다녀왔던 '파크하얏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ㅎㅎ

아무래도 첫 결혼기념일이니 비싸도 평소에 가보지 못하는 좋은 곳에 가보고 싶었어요!

 

 

뷰가 너무 예쁘죠??

날씨도 끝내주게 좋아서 너무 행복했어요ㅎㅎ

 

파크하얏트 부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전화번호 : 051-990-1234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51

 

 

 

저희는 'A Suite Life' 라는 곳에서 예약을 했는데요(100% 내돈내산 입니당!!!!)

이곳에서 예약을 하면 조식 2인 포함, 100불 크레딧을 제공 혜택이 있어 선택했어요

하지만 스위트 룸 밖에 예약이 안되서 고민을 좀 했어요ㅠㅠ

100불 크레딧은 호텔 안에서 쓸 수 있는 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일-월 1박2일 일정으로 다녀왔고

파크 패밀리 스위트룸 59만원으로 예약했는데(tax 10% 추가로 계산 하셔야 해요)

정말 운 좋게 업그레이드 받아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을 사용할 수 있었어요!!ㅎ

아마 평일이라서 가능했을 것 같아요

 

이외에도 얼리 체크인이나 체크아웃 시간을 미룰 수 있는데 이것도 가능한 경우에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체크인할 때 확인해보니 체크아웃 시간을 늦출 수 있다고 해서 13시로 늦춰 더 쉬다가 나왔어요ㅎㅎ

이런 혜택은 정말 좋은 것 같더라구요!

 

 

 

체크인을 하고 룸 키를 받았는데 카드키 또한 멋있더라구요ㅎㅎ

멋진 광안대교가 나와있었어요

체크인 하는 로비는 30층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먼저 방에 들어가면 거실에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쇼파와 테이블이 있었어요!

테이블 위에 월컴 쿠키가 세가지 올려져 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ㅎㅎ

 

 

또다른 원형 테이블이 바로 옆에 있었는데 

테이블 위에 과일과 와인이 준비되어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한과도 작은 상자에 있었는데 모두모두 맛있었어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버츄오 캡슐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구요

생수도 4병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물 모자라서 얘기하니 4병 더 가져다 주셨습니다.

서랍에는 여러종류의 잔과 간단한 스푼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냉장고는 작아서 많이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작아요ㅠ

만약에 보관해야 할 게 있다면 데스크에 얘기해서 보관할 수 있다고 적혀있었습니당ㅎㅎ

 

 

 

 

 복도를 지나서 하이라이트인 오션뷰 침실!!!

탁! 트인 광안대교 뷰가 너무 좋아서 한참을 보고 있었어요ㅎㅎ

 

 

 

 

침실에도 티비가 따로 있어서 편하게 볼 수 있었어요

침대는 퀸 사이즈 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가 있어서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ㅎㅎ

 

 

케이크와 남편이 준비해준 꽃을 들고 한컷!

뷰가 다했어요 정말~~~ㅎㅎㅎ

너무 행복했던 순간이였네요ㅎ

통유리라서 햇볕때문에 덥긴 했지만 참고 사진찍었어요ㅋㅋㅋㅋ

커튼은 버튼으로 조작할 수 있으니 햇볕이 심하면 내리면 된답니다ㅎㅎ

 

 

욕실에는 욕조와 세면대는 양 옆으로 2개가 있구요

입욕제도 준비되어 있어서 남편은 반신욕도 즐겼어요ㅎㅎ

사진찍고 한참을 놀다가 배가고파져서 나가서 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100불 크레딧이 있어서 룸서비스 시켜 먹었어요ㅎ

룸서비스 메뉴는 다양했는데 저희는 양식이 먹고 싶어서

양갈비 스테이크와 크림 파스타를 시켰어요

주문하면 40-50분 정도 걸린다고 얘기하십니다.

 

 

40분 정도 뒤에 오셔서 세팅을 예쁘게 해주시고 식전 빵까지 챙겨주시더라구요ㅎㅎ

따뜻할때 주셔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와인과 함께 세팅하니 너무 근사한 한상이네요ㅎㅎ

 

 

 

 

저는 양갈비 스테이크는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정말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ㅠㅠ!!!!!

저희 부부는 양고기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양 특유의 냄새는 나니깐 참고하셔요!

양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만족하실꺼에요ㅎㅎ

크림파스타는 그냥 보통이였고 간이 약해서 저희는 따로 레드페퍼 요청해서 소금이랑 더 넣어서 먹었어요ㅎㅎ

정말 만족했던 식사였습니다ㅎㅎ

호텔 안에 레스토랑도 있지만 편하게 룸에서 먹는것도 좋더라구요ㅎ

 

다음편에는 수영장과 조식 후기 남길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