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남포동 맛집] 실패없는 양꼬치 맛집! ‘동북양꼬치’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찐으로 애정하는 맛집!
‘동북양꼬치’ 소개해 드릴께요!

이곳은 처음 가보고 너무 반해버려서 자꾸자꾸 생각나는 곳인데요ㅠㅠ지금도 또 가고 싶네용ㅠㅠ

화교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인데요 오년전부터 자주 가는 맛집이고 친구들 데려가서 맛없다는 사람 한명도 없었습니다..!!!!ㅎㅎ


동북양꼬치
영업시간 : 16:00 ~ 24: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254-6957
부산 중구 광복로6번길 11-1







위치는 서구청 맞은편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ㅎㅎ
요즘 딱! 노상의 계절이잖아요ㅎㅎ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저는 밖에서 먹었는데
시원하고 너무 좋더라구용!

야외에는 테이블이 2개 있구요
실내는 1층, 2층이 있는데 1층은 테이블이 4개로 많지는 않아요ㅠ2층은 좌식이고 단체로 앉을 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공간이 좀 협소한건 아쉽네요ㅠ
화장실은 1층 식당 안에 있는데 화장실도 협소하고 깨끗하지는…ㅎㅎ참고하세영




저는 보통 양꼬치와 마라탕, 볶음밥 기본으로 시켜 먹구요!
꿔바로우도 맛있어요ㅎㅎ

이번에도 양꼬치, 양삼겹, 마라탕, 볶음밥으로 주문했습니다ㅎ




주류도 종류가 많아요ㅎㅎ
양꼬치에는 고량주도 맛있는데!!

그리고 몰랐는데 동북양꼬치에서는 어린양만 취급한다고 적혀있더라구요ㅎ
그래서 맛이 남다르나봐요




기본 찬은 간단하게 나오는데요
피클, 양파절임, 짜사이가 나옵니다




그리고 앞접시에 제가 좋아하는 큐민과 쯔란이 나옵니다
쯔란은 보통 양고기집에 나오긴 하는데 큐민은 잘 안나오거든요ㅎㅎ
큐민은 향이 좀 강하긴 하지만 양꼬치에 둘다 찍어먹으면 존맛!이에요ㅎ




양꼬치는 숯 위에서 구워먹는데
자동으로 꼬치를 돌돌 돌려주는 기계로 구워먹어요ㅎ

하지만! 야외 테이블은 수동입니다..ㅋㅋㅋ
손으로 왔다갔다 해줘야 해요


하지만 이런 갬성으로 먹는거 아니겠어요??ㅋㅋㅋ

숯불에 익히면 금방 익어서 빨리 먹을 수 있는데용
익혀진거는 젤 위에 올려두고 따뜻하게 드시면 됩니당




양고기에 양념이 잘 되어 나오는데 냄새 하나도 안나고 부드럽고 간이 잘 되어 있어요!!👍

하나씩 먹다보면 양꼬치는 순삭!!




볶음밥은 계란볶음밥인데요!!
이게 또 기가 막혀용ㅠㅠ
고슬고슬하고 꼬소하고 간이 잘되서 꼭 먹고 와요!!

이 볶음밥은 마라탕과 궁합이 정말 좋아서 두개 같이 시켜서 먹어야 해용ㅎㅎ
세뚜쎄뚜




마라탕은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양이 많지 않고
큰그릇에 나오는데용
단점은 식어버려서 기름이 굳어요ㅠ
저는 그럴때는 데워달라고 하는데
전자렌지에 돌려주시더라구요ㅋㅋㅋ

예전에는 마라탕이 좀 진하고 내용물이 많았었는데
요즘에는 좀 맛이 대중적으로 변한것 같아요
내용물도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ㅜ

하지만 아쉬운점 보단 만족하는 점이 많아서 앞으로도 계속 다닐 예정입니다ㅎㅎ


양꼬치 좋아하시는 분들~!
적극추천 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