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괴정] 매콤한 아구찜! 동네 맛집 ‘대티물꽁’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사하구 괴정에 위치한 아구찜 맛집!
알려드릴께요ㅎㅎ

여기는 괴정에 사는 친한선배가 데려가 줬는데
찐 동네맛집 인것 같더라구요ㅎ
30년동안 운영해온 가게라고 해요


 

대티물꽁
 
영업시간 : 11:30 ~ 21:30
전화번호 : 051-203-4425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135번안길 15

 

 



저는 평일 오후 4시 정도에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ㅎ
가족 단위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테이블도 많고 1, 2 층으로 되어 있어서 단체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ㅎ




내부가 목조로 되어 있어서
옛스러움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였고

그림도 많고 입구에는 식물과 수조가 있어서 구경할 것도 많았어요ㅎㅎ




메뉴는 아구찜, 뽈찜, 코다리찜
세가지가 있고 소, 중, 대로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ㅎ

저희는 살짝 맵게 주문했는데
자는 맵찔이라 매콤하긴 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원산지 표도 잘 보이는 곳에 붙혀져 있었어요




밑반찬은 부침개, 잡채, 샐러드, 동치미, 겉절이
이렇게 나오구요
부침개는 얇고 바삭해서 아구찜과 잘 어울렸고 잡채는 아구찜 소스에 같이 비벼드시면 맛있어요!!




저희는 동동주도 같이 시켰는데
살얼음이 떠있어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였어요ㅎㅎ
동동주 추천!!👍




저희는 감자사리랑 밥도 시켜서 소자을 주문했는데
큰 접시에 아구찜이 나오더라구요!
양이 소자인데도 정말 많았어요ㅎㅎ

 



저는 아구찜에서 콩나물을 제일 좋아하는데
콩나물도 많아서 부족하지 않았어요ㅎㅎ

감자사리는 먹을때 바로 시키면 되고
아구찜에는 감자사리가 궁합이 좋잖아요!!
감자사리 까지 야무지게 다 먹었답니다ㅎㅎ

아구찜 좋아하고 동동주 한잔 하고 싶을 때
딱! 좋은 곳인것 같아요ㅎ
만족 스러운 식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