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 명지 국제신도시 맛집> 전통 화덕피자를 맛 볼 수 있는 '김씨화덕'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0. 2. 15.
반응형

일이 있어서 명지 근처에 왔다가 화덕피자가 먹고싶었다.

검색을 해보니 근처에 김씨화덕이 있어 와 보았다.

김씩화덕은 다니다 보면 자주 보이는 곳이라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다.

명지에는 밥집이 몰려있어 저녁이 되면 사람들로 북적인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은데 다들 도로 옆에 주차하는 것 같았다.

 

<장사 시간>

매일 11:3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내부는 이렇게 큰 테이블 10개 정도 있고 내부가 넓었다.

저녁이었지만 일찍 가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어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김씨화덕은 가게 안에 진짜로 화덕이 있다.

그리고 참나무 장작에 굽는다고 한다! 엄청 기대 중 ><♥

 

 

화덕 사진을 제대로 찍고 싶었는데.. 주방 안쪽에 있어 제대로 못 찍었다...ㅠㅠ아숩ㅜ

 

 

 

 

 

 

메뉴는 피자, 파스타, 샐러드, 리조또 다양하게 있다.

피자 종류가 많아서 엄청 고민했다...다 먹고 싶어ㅠㅠ

우리는 루꼴라와 프로슈토 피자와 새우버섯리조또를 시켰다.

세 가지 시키고 싶었지만 참았다...ㅎ

 

 

 

음식이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왔다.

피자는 역시 화덕에 구워서 도우가 쫄깃했다! 그리고 도우가 얇아서 내 스타일 ♡

화덕피자는 역시 루꼴라 피자가 제일인 것 같다. 루꼴라가 상큼하면서 치즈는 고소~했다.

새우버섯리조또는 크림 맛이 진하지 않아서 내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크림+버섯+새우는 사랑입니다><

그리고 리조또에 쌀이 부드럽진 않았다 약간 고두밥 느낌?

피자는 담에 또 생각날 것 같다! 피자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