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사상] 단골들만 아는 숨겨진 술집 ‘사상 1번가’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음식이 있는 ’사상 1번가‘ 술집 후기입니당ㅎㅎ

여기는 우연히 지나가다가 뭔가 맛집포스가 느껴져서 들어갔다 알게 되었어요ㅋㅋㅋ
저는 이번이 두번째 방문입니다ㅎㅎ


 

사상 1번가

 

전화번호 : 051-322-1143
부산 사상구 광장로37번길 69

 

 

 



위치는 사상역 5번 출구에서 500m 정도 걸어가면 나오구요
사상 센트럴스타힐스 아파트 옆에 조금만 걸어가면 보여요!
주변에 술집도 많고 음식점도 많이 있어서 2차로 가기도 좋을 것 같네요ㅎ




내부는 테이블 4개가 있고 다소 좁은 편인데요
여사장님께서 혼자 운영하시다 보니 좁을 수밖에 없어요ㅎㅎ
주방이 다 보이는 구조이고 아주 청결하게 되어 있었어요!!

이곳은 손님이 많지는 않아도 단골들이 꾸준히 찾아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두 번 다 한 테이블 정도 손님이 계셨습니다ㅎ
오히려 조용해서 좋았어요!!




메뉴는 꽤 많은 종류가 있어요
저는 처음 방문했을 때 모둠전과 막걸리 마셨구요
이번엔 칼칼한 국물이 땡겨 묵은지찌개와 소주 주문했습니다ㅎㅎ

처음에 전을 먹고 싶어서 왔다가 넘 맛있게 먹고 간 기억이 있어서 다른 메뉴도 기대가 되었어요




기본찬이 나왔습니다ㅎ
기본찬은 그때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듯해요
집밥 반찬 위주로 나오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애호박 볶음과 가지나물, 오이무침과 깍두기가 나왔어요
반찬도 건강한 느낌이 들어 맛있게 먹었네요ㅎ




묵은지 찌개입니다ㅎㅎ
김치도 다 직접 담그신 거라고 해요
묵은지에 돼지고기, 두부가 들어있어용

이날 저녁으로 양고기를 먹고 와서 엄청 느끼했었는데
국물 한번 먹으니 느끼함이 싹 없어지는 맛이더라구요
msg맛 하나도 안 나고 김치의 칼칼한 찌개 맛이에요

저는 원래 기름기 있는 진한 국물 맛의 김치찌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스타일은 달랐지만 여기 김치찌개도 깔끔하고 칼칼해서 맛있게 먹었어요ㅎ
저희 남편은 자기 입맛에 딱 맞다면서 잘 먹더라구요




다 소주안주..라서ㅎㅎ
소주가 콸콸 들어가요👍
2차지만 뭔가 아쉬워서 라면사리 하나 시켰습니당

 



라면사리까지 배부르게 먹어 줍니다ㅎ
다른 테이블에서 수육을 시켰는데 양이 많다고 한 점씩 맛보라고 주셨는데 수육이 존맛탱이더라구요ㅠㅠ
여기에 문어+보쌈+묵은지 나오는 문어삼합이 유명한 듯하던데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 겠어용ㅎ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부추전ㅎㅎ
바로 부쳐서 먹는 전은 사랑🫰🏻




처음 왔을 때 먹은 모둠전 찍은 거 하나밖에 없지만ㅠ
가격에 비해서 종류도 많고 양도 많고 넘 만족했었어요ㅎㅎ
위에서부터 부추전, 굴전, 명태전, 애호박전, 새우전, 새송이버섯전 이렇게 나왔구요
추가로 한 가지 더 나왔는데 뭐였는지 기억이..ㅜ
따뜻할 때 먹으라고 나중에 구워주셨어요ㅎ

음식도 맛있고 사장님도 좋으시고 가격도 착하고!
이러니 단골이 안될 수 있나요ㅎㅎ
조용한 곳에서 한잔하고 싶으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