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서면] 바로 해장되는 서면 해장국 맛집 ‘조옥규 한우곰탕’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ㅎ
오늘은 서면에 있는 해장국 맛집 소개할게요!

전날 술을 좀 먹어서 해장을 뭐로 하지 남편과 고민하다가 간집이에요ㅎ
그런데 잘 찾아왔다 싶더라구요👍


 

조옥규 한우곰탕
#서면 해장국
#서면 곰탕 맛집



영업시간 : 09:00 ~ 21:00
전화번호 : 0507-1477-8302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68번길 29 1층

 

 
 



위치는 서면시장 쪽에 있고 서면역 1번 출구에 내려서 191m 정도 걸어가면 바로 큰~간판이 보여요ㅎ

보니깐 동래 온천장에서 식육점을 시작으로 2대째 장사를 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무려 1986년부터!!
본점이 온천장에도 있더라구요ㅎ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시장 안에 위치해 있지만 내부가 넓고 인테리어도 신경을 쓰신 게 보이네요ㅎ
주방도 보이는데 엄청 청결하게 해 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 하셔요!!🫰🏻




메뉴는 한우곰탕과 한우 해장국, 스지곰탕, 맑은 스지탕, 왕 갈비탕, 통 도가니탕, 꼬리곰탕으로 곰탕이 기본이지만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그리고 한우수육과 한우전골이 있습니다ㅎ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어요

저는 한우곰탕과 스지곰탕 주문했습니다




음식  나오길 기다리면서 벽에 붙어있는 글도 구경했어요ㅎ무려 32시간 한우를 우려낸다고 하니 기대가 되더라구요!!

저는 한우곰탕인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놀랐었는데 보니깐 경매부터 해서 유통까지 다 하셔서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하시는 거였더라구요
가성비 너무 좋아용🐽👍




밑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소면, 야채가 나와요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가시면 됩니다ㅎ




곰탕 나오기 전에 김치가 넘 맛있어 보여서 밥이랑 한입 먹었어요ㅎㅎ
그런데 김치 너무 제스타일 이더라구요ㅜㅜ!!
약간 시원 상큼한 맛!!

곰탕이나 국밥집에는 김치가 엄청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ㅎ




이건 한우곰탕이에요ㅎ
국물이 역시 진하고 깔끔하더라구요!
국물 들어가니깐 속이 확 풀렸어요

소면 말아서 김치와 한입 먹고 밥 말아서 먹고 너무 든든하더라구요ㅎ




이거는 스지곰탕입니다ㅎ
쫄깃한 스지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저는 스지 너무 좋아하는데 식감이 너무 좋고 콜라겐도 많이 있으니 건강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국물이 정말 진국이에요!!
조미료 들어간 인공적인 맛이 아니라 집에서 엄마가 푹~ 끓여준 맛이랄까?
국물 포장해서 가고싶었어요ㅎㅎ




저는 고기랑 스지랑 같이 간장소스에 찍어먹는 걸 좋아해요ㅎㅎ
스지곰탕도 김치와 깍두기 올려서 먹으니 뚝딱 다 먹었어요ㅋㅋㅋ

배도 너무 든든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먹으니 기분도 너무 좋게 왔답니다ㅎㅎ




한우곰탕 먹고 몸보신하세요!!🫶🏻
해장에도 제격이니 추천 드립니당ㅎㅎ


본 리뷰는 대한민국어디를 통해 업체에 일부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