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사상] 핫한 인생 라멘집 ‘중화소바 지평’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사상 신상라멘집!
먹어본 일본라멘 중 거장 맛있었던 라멘집
‘중화소바 지평’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저희 남편이 일본식 라멘을 즐겨 먹는 편이에요
사상에 새로 생긴 라멘집 괜찮아 보인다고 가자고 했었는데 이번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중화소바 지평
#일본식 라멘 전문점
#라멘 맛집

 

영업시간 : 11:00 ~ 21:00(20:00 라스트 오더)
전화번호 : 0507-1320-9351
부산 사상구 사상로 172 A동 1층

 

 

 



가시는 길은 사상역 1번 출구에서 196m 걸어가면 나와요ㅎ
주차장은 없으니 참고하셔요!

저는 주말 12시 전에 갔어요
저가 갔을 땐 한분 계셨는데 저희 들어가고 나서 바로 만석이 되더라구요




가게는 넓지는 않고 다찌석에 좌석과 2인 테이블 한 개가 있어요
시간 잘 맞춰가야지 웨이팅 안 할 듯해요ㅎ
혼자 오신 분 계셨는데 두 그릇 드시고 가시더라구요!!
이때 맛집인걸 예감했습니다




요리는 사장님 혼자 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진 않아요!!




인테리어가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되어 있어요ㅎ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고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메뉴는 이렇게 키오스크 앞 벽면에 붙어 있어요
설명이 다 되어 있지만 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
돈코츠 청탕과 백탕이 있구요
아부라소바(마제소바)와 마파두부 아부라소바, 냉라면 지로계와 하드코어 지로계가 있습니다

저희는 제일 많이 먹는 돈코츠 백탕 카라이(매운맛)과 아부라 소바 쇼유(간장)를 시켰습니당
사이드 메뉴는 없어서 아쉽네요ㅎㅎ


 



좌석에 다시마식초, 고추기름, 간장, 시치미, 후추가 준비되어 있고 취향에 맞게 넣어 먹으면 돼요

제로콜라 시켰는데 컵도 넘 귀여워요ㅎㅎ




이건 아부라소바에요!!
제가 생각한 마제소바는 빨간 양념이었는데 아니더라구요..?ㅎㅎ
뜨거운 면을 향미유에 비벼 먹는 라멘이라고 하던데 위에 마요네즈 소스와 치즈가 엄청 뿌려져 있었어요




밑에 향미유? 도 있어요
잘 비벼서 차슈랑 한입 먹고 김이랑도 같이 먹고!!
처음 보는 음식이라 당황했지만 넘 맛있게 먹었어요ㅎ
마요네즈 소스라서 부드러우면서 마늘향도 나고 신기하게 막 느끼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면이 너무 제스타일!! 쫄깃, 탱글🐽💕
마지막에는 좀 느끼했는데 고추기름과 시치미 좀 뿌려서 다 먹었어요ㅎㅎ




이거는 돈코츠 백탕!
간장맛은 하얀 국물이고 매운맛은 시뻘건 국물이에요
기본적으로 일본라멘이 기름이 많아서 시원하거나 그런 느낌은 아니고 진한 고기국물 맛이에요!
일본에서 라멘 먹으면 고기잡내가 좀 나는데 그런 거 하나도 없어서 넘 좋았어용




저희 남편이 음싣을 많이 먹지는 않는데 양이 좀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공깃밥 추가해서 밥까지 말아먹었어요ㅋㅋ
남자분들은 양 많은 지로계 먹으면 될 듯하네요




이렇게 맛있는 라멘 두 그릇 잘 먹고 왔습니다ㅎㅎ




그리고 마지막 샤베트 주시니깐 후식까지 먹고 오면 완벽합니당👍
다음에는 냉라면 먹어보러 가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