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사상] 퓨전 아시안 음식 맛집! ‘덕클’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상에 있는 퓨전요리점 아시안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덕클’ 소개해 드릴게요ㅎㅎ

여기는 맛집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음식들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덕클
# 퓨전 중식
#아시안 푸드

 

영업시간 : 11:30 - 21:00
20:30 last order
전화번호 : 0507-1393-1581
부산 사상구 광장로103번길 11 1층

 



가는 길은 사상역 2번 출구에서 256m 걸어가면 보입니다ㅎㅎ
주택가 골목에 있는데 밖에서는 가게가 작아 보였지만 지하까지 있어서 꽤 넓어요!




1층에는 공간이 지하에 비해 좁아서 저는 지하로 내려갔어요
인테리어를 정말 센스 있게 잘해놓으 셨더라구요ㅎ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라서 깨끗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접시도 뭔가 심플하면서 마음에 듭니다ㅎㅎ
저는 주말 점심에 방문했는데 손님은 한 테이블 있었어요
아직 많이 안 알려진 곳!!!




중식을 기반으로 한 아시안퓨전 음식점이라고 하네요
퓨전음식이라 처음 접해본 메뉴가 많아요

저는 크리스피에그누들과 원앙볶음밥, 가지튀김 이렇게 시켰어요




이건 크리스피 에그누들입니다(14,000)
소스는 매콤하고 약간 걸쭉해서 팔보채? 느낌이었어요
에그누들은 얇은 면이라서 소스가 잘 베여있어서 좋았어요ㅎ

에그누들은 많이 안 먹어 봤는데 고소한 맛이 좋더라구요




이건 원앙볶음밥!(13,000)
계란 볶음밥에 게살소스가 같이 나오는 음식입니다
근데 이 계란 볶음밥이 정말 잘!!! 볶았어요
볶음밥 중에 쵝오👍👍👍
게살스프는 보통 아는 게살스프 맛입니당ㅋㅋㅋ
둘의 조합도 좋았어요!!

에그누들이 좀 매워서 볶음밥과 같이 먹으면 조합이 좋더라구여ㅎㅎ




이건 가지튀김이에요(8,000)
이걸 젤 맛있게 먹었던 것 같은뎁
제가 원래 가지튀김 엄청 좋아하거든요ㅎㅎ
근데 엄청 바삭하게
잘 튀겨졌고 소스가 매콤하면서 달달한 게 딱 제 취향에 맞았어요..!!!!




양이 좀 많을 줄 알았는데 맛있어서 둘이서 싹싹 다~먹고 왔어요ㅋㅋㅋ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서 조만간 또 갈
것 같아요!!
퓨전음식 궁금하신 분들 먹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