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동래] 동래역 두툼한 연어 맛집 ‘미식가의 연어’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래역 맛집! 소개해드릴게요ㅎㅎ

미식가의 연어는 예전부터 연어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오랜만에 다녀왔답니다
저는 원래 연어러버🫶🏻라서 좋아하는 맛집이에요ㅎ

미식가의 연어는 동래점 이외에도 연산동점 하나 더 있어요


 

미식가의 연어
#동래 연어 맛집
#부산 동래 찐맛집
영업시간 : 월~토 : 17:00 ~ 03:00
                일: 17:00 ~ 01:00
전화번호 : 0507-1419-2015
부산시 동래구 명륜로 129번가길 12-3

 

 



가시는 길은 동래역 2번 출구에서 277m 걸어가시면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부는 일본을 연상시키게 하는 모습이네요ㅎ

동래는 맛집이 많이 모여 있어서 놀러 가기도 좋고 회식장소로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ㅎ




내부는 엄청 넓고 테이블이 많아요
그리고 테라스? 같은 곳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실내는 일본 감성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 여서 분위기가 좋더라구요ㅎ

저는 일요일 오픈시간에 방문했는데 한 팀 씩 손님들이 들어왔어요
많이 붐비지는 않아서 좋았네요




메뉴는 연어사시미, 나가사키 해물나베, 돈코츠 오뎅나베와 꼬치구이도 있고 메로구이, 새우구이, 닭구이까지 메인메뉴가 여러가지 있어요

저희는 연어사시미와 나가사키 해물나베 시켰어요
돈코츠 오뎅 나베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ㅎㅎ

그리고 술종류도 소주, 화요, 사케, 하이볼 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연어사시미가 나왔습니다ㅎㅎ
윤기가 좔좔 색이 미쳤어요..!😆

연어가 두툼하게 썰어 나오고 엄청~부드러워서 입안에서 녹아요..!!!
그리고 비린맛이 전혀 안 나서 좋았어요ㅎ




연어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오메가 3 등의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고혈압, 동맥경화, 심장병, 뇌졸중 등 혈관질환을 예방해 준데요ㅎㅎ




저는 연어를 와사비와 간장에 먹는 걸 좋아해서 담백한 맛으로도 먹고 같이 나오는 양파 화이트소스와 같이 상큼하게 먹으니깐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연어 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고요ㅋㅋ
청하와 함께 먹었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잘 먹었어요ㅎ




이건 나가사끼 해물 나베예요
연어와 궁합이 좋을 것 같아서 시켰는데 얼큰해서 연어랑 같이 먹기 딱 좋았어요ㅎ

국물이 진하면서 얼큰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나베에 새우, 꽃게 등 해물도 많이 들어 있어서 완전 술안주로 딱 좋았어요👍
그리고 면이 같이 들어있어서 식사로도 좋더라구요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버너에 팔팔 끓이면서 먹을 수 있어서 끝까지 뜨끈하게 국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

두 가지 메뉴 다 술안주로 딱! 제격이었어요👍




동래 연어맛집 찾으시는 분들이나 맛있는 안주에 술 한잔하고 싶으신 분들 추천드립니다~!


본 리뷰는 대한민국 어디를 통해 업체에 일부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