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장림] 생고기와 묵은지가 일품인 김치찌개 맛집! 장림‘사랑담은 묵은지 찜찌개’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동안 개인적인 일때문에 너무 바쁜일상을 보냈어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ㅠㅠ!!!

이번에 장림쪽에 일이있어서 갔다가 김치찌개 맛집에 갔다왔어요ㅎㅎ
넘 맘에 들어서 후기 적어볼께요👏👏👏
 

 

사랑담은 묵은지 찜찌개
#장림 맛집
#장림 점심 밥집
#장림 김치찌개 맛집

 

영업시간 : 11:00 - 21:00
                 break time(15:00-17:00)
전화번호 : 0507-1367-5166
부산 사하구 장림번영로 6

 

 
식당은 장림시장 쪽에 있는데요
장림시장 공영주차장 맞은편에 보시면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공장이 많아서 점심먹으러 많이 오시는 것 같았어요ㅎ
저는 오후시간에 가서 편하게 식사하고 왔어요!
 


내부는 넓고 깨끗한 느낌이에요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아서 단체로 와도 충분히 앉아서 먹을 수 있어요ㅎ


메뉴는 묵은지찜찌개가 있고 추가 사리들도 다양해서 좋아하는 사리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ㅎ

수육은 이번에 새로 나온 신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수육은 1인분도 있어서 둘이 먹으러 가도 수육까지 맛볼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사이드로 스팸구이, 계란말이 김치찌개와 꿀조합 메뉴가 있어서 굳👍

저희는 남편이랑 둘이가서 묵은지찜찌개2인과 수육1인 주문했습니다😆


묵은지 찜찌개는 찜과 찌개의 장점을 둘다 가지고 있는 메뉴라고 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묵은지에 고기도 생고기라서 넘 기대가 됐어요!!
김치찜찌개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서 정독하면서 기다렸습니다ㅎㅎ

김치찌개 먹을 때 저는 라면사리 넣어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공깃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라서 남자분들은 든든하게 식사하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ㅎ
 


반찬은 콩나물무침, 어묵볶음, 김이렇게 나오구요
조금만 기다리니 수육이 금방 나왔어요ㅎ

수육 1인(10,000원)

수육은 쌈장, 마늘장아찌,볶음김치, 상추와 같이 나와서 같이 곁들여 먹기도 좋았고 쌈도 싸먹었어요ㅎ
 


저는 특히 요 마늘 장아찌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수육은 비계가 적당히 있고 살도 부드러워서 딱 맛있었구요
김치찌개에 고기가 들어 있어도 수육이랑은 다른 느낌이라서 둘의 조합이 좋았어요ㅎ
 

묵은지 찜찌개 1인(10,000)

 

 
묵은지 찜찌개 2인도 나왔어요!

 

 
이렇게 한상차림이 차려지구요ㅎㅎ
저희 남편이 좋아하는 김치찌개와 고기가 둘다 올려져 있으니 남편이 환장하고 먹더라구요ㅋㅋㅋㅋ

 

 
묵은지 찜찌개에는 이렇게 묵은지 한포기가 통으로 들어있어요
그리고 고기도 덩어리로 있어서 취향에 맞게 좋아하는 크기로 고기랑 김치를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ㅎㅎ
 

 

묵은지 찜찌개가 적당히 칼칼하면서 국물이 깊고 시~원~한 안주로도 제격ㅎㅎ
안에 들은 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비계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비계 부분과 살코기 부분을 취향것 골라 먹으면 돼요ㅎ
 

 

밥에다 수육이랑 마늘장아찌도 올려서 한입먹고!
묵은지와 고기도 같이 올려서 한입먹고!
이렇게 먹으니깐 밥맛이 아주 꿀맛>_<

 

 
밥 위에도 묵은지 찜찌개 올려서 슥슥 비벼서 먹었어요ㅎㅎ
하얀 쌀밥위에 김치찌개와 수육을 반찬으로 먹으니 너무 꿀조합에 점심식사로 아주 제격이었어요!
 

 
장림에는 맛있는 밥집을 찾기 어려웠는데 맛집을 찾은 것 같아서 넘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다음에 장림오면 또 들릴 것 같아요!!

 

 

저는 몇일 뒤에 장림 지나다가 포장해서 또 먹었어요ㅋㅋㅋㅋ

집에서도 간편하게 끓여서 고추추가로 넣고 라면사리넣어서 먹으니 또 존맛탱!!

 

장림맛집 묵은지찜찌개와 수육드시러 한번 가보시길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