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사상] 사상 주민들만 아는 숨겨진 돈카츠 찐 맛집! ‘돈코모’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4.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개인적인 일 때문에 바빠서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ㅜㅜ
이제는 제가 다녀온 맛집들 자주 업로드 할게요ㅎㅎ
오늘은 사상에 있는 숨은 찐 맛집 소개할 거예요ㅎ
어제 남편과 다녀왔는데 사람도 많고 완전 맛집이더라구요!!

 

 

돈코모
#돈카츠 & 모밀 전문점
#사상 주민 맛집

 

영업시간 : 11:00 ~ 21:30 (last order 20: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break time : 16:00 ~ 17:00 (주말에는 break time 없어용!)
전화번호 : 051-313-0993
부산 사상구 사상로223번길 40

 

 
 

 

가시는 길은 사상역 5번 출구에서 359m 도보로 걸어가면 됩니다ㅎ
걸어가다 보면 골목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워요!
저는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완전 동네 맛집인 것 같았어요ㅎㅎ

 

 

테이블도 생각보다 많았고 안에 주방도 넓고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ㅎ
평일에 이 정도면 주말에는 손님들이 더 많을 것 같아요!

 

 
 

메뉴는 이렇게 여러 종류의 돈카츠와 모밀, 우동 등이 있는데요.
안심, 등심, 카레, 치즈 돈카츠가 있고 코모 카츠는 직접 만든 경양식 소스가 올라간 돈카츠예요
그리고 등심돈카츠와 모밀, 우동 세트가 있고 안심, 등심. 치즈 새우카츠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코모 스페셜이 있습니당ㅎ
주변을 둘러보니깐 대부분 코모 스페셜 드시더라구요
그리고 나베도 매운 돈카츠나베, 김치 치즈나베 두 종류 있고 처음 보는 치즈스튜 돈카츠도 있었어요!
 
특이하게 돈카츠 집에 맥주와 소주도 있으니 반주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네요ㅋㅋㅋㅋㅋ
아저씨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ㅎ
저희는 안심 돈카츠와 코모 카츠를 시켰습니다.

 
 

안심 돈카츠 10,000

 
 

 

안심 돈카츠입니당~!
안심 돈카츠는 동그란 돈카츠를 반으로 갈라서 나오는 것 같았어요ㅎ
돈카츠 안에 핑크빛이 돌지만 다 익혀서 나온 거니 안심해도 됩니다
밥과 양배추 채 썬 게 나오고 드레싱은 달콤한 유자 드레싱이에요ㅎㅎ
 

 

같이 나오는 반찬은 소금, 할라피뇨, 깍두기가 나오고 찍어먹는 소스도 같이 나와요ㅎ
반찬은 모자라면 셀프코너에서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겉은 엄청 바삭하게 잘 튀겨져 나왔고 안에는 고기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하나도 질기지 않았고 잡내 없이 깔끔했어요ㅎㅎ

저는 돈카츠를 소금과 함께 처음 먹어보는데 되게 괜찮더라구요!
돈카츠 소스보다는 소금과 함께 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ㅎㅎ

 
 

코모 카츠 11,000

 

이거는  코모 카츠에요!
엄청 두툼한 돈카츠 위에 직접 만든 수제 경양식 소스가 듬뿍 올려져 있어요ㅎ
소스는 약간 토마토소스 맛이 났고 별로 달지 않았어요
안에는 양파와 버섯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감자샐러드가 조금 같이 나오고 똑같이 양배추와 깍두기 밥이 나와요!

 
 

 

이렇게 단면이 엄청 두꺼운데 이거도 고기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ㅎㅎ
진짜 맛집 인정할 수밖에 없어요..!!최고!!
일반 경양식 돈까스와는 다른 느낌인데 소스와 너무 잘 어울리고 소스가 달지 않아서 
어르신들도 좋아할 스타일!
 
저는 두 메뉴 중에는 개인적으로 안심돈카츠가 더 입에 맞았어요
돈카츠는 바삭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1인이라ㅎㅎ
남편과 둘 다 순삭하고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ㅎㅎ
 
돈카츠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듯해요!
사상 숨은 동네 맛집 한번 가보셔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