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여수] 반찬까지 맛있는 게장 맛집 ‘싱싱 게장 마을’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는 여름휴가 때 전라도에 놀러 갔다 왔어요ㅎ
여수 놀러 갔다가 여수 하면 게장! 이잖아요
게장 맛집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ㅎ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싱싱 게장 마을
#게장 맛집
#여수 맛집



영업시간 : 09:30 ~ 15:00
매달 3번째 수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61-652-2550
전남 여수시 문수6길 40

 

 



8월 첫째 주 평일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엄청 나더라구요…ㅠㅠ
휴가기간이라서 더 많았을 것 같아요
여기는 15시까지밖에 장사를 안 해서 늦게 오면 못 먹어요!!
오픈할 때 바로 오면 좋을 것 같네요ㅎ

가게 앞에 대기자 명단 적고 기다리시면 되구요
앞에 의자도 있습니다
바로 옆에 카페도 있으니 거기서 기다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순서 왔을 때 불러서 없으면 다음으로 넘어가니 조심하세요…!!
저는 한 시간 정도 기다렸어요




메뉴는 하나로 게장 백반이고 게장은 리필할 수 있어요
혼자 오면 가격이 더 비싸니 참고하세용
자리에 앉으면 음식은 바로바로 나와요




간장게장 한 그릇과 양념게장 한 그릇씩 나오구요
2인이 먹기에 알맞은 양으로 나와요!
그래도 저희는 기다린 시간 때문에 리필해서 더 먹고 왔어요ㅎㅎ




저는 간장게장이 더 입맛에 맞았어요
간장게장이 많이 안 짜서 좋았고 밥이랑 같이 먹으니 딱 알맞았어요ㅎㅎ
게가 크지는 않은데요 그래도 살이 적당히 차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양념게장은 좀 달달한 맛이에요
둘 다 비린맛 전혀 없이 잘 먹었습니다ㅎ




이건 조기조림? 인 것 같았어요
보기보다 이게 너무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이 감칠맛 있게 맛있더라구요ㅎㅎ




여기 좋은 점이 반찬이 여러 가지 나오는데 다 맛있었어요ㅎㅎ
생선구이도 나오는데 이건 그냥 그랬고 된장국과 다른 반찬들이 맛있어서 밥도 많이 먹었어요!!




게따지에 밥 넣어서 비벼먹고 김자반과 게살 넣어서 비벼먹고ㅎㅎ
왜 밥도둑인 줄 알겠어요!!

저는 게장을 막 좋아하지는 않는데 밖에서 먹어본 게장 중에는 젤 맛있었어요ㅎㅎ




간장게장 한번 더 리필했는데 리필해도 양을 많이 주셨어요!
리필한 것까지 싹싹 먹고 왔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