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시청] 쫀득 육사시미와 시원한 물총조개탕! 시청 맛집 '후통'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연산동 시청에 육사시미 먹고 온 후기입니다 >_<

남편과 일 마치고 스트레스 만땅 받고 한잔해야 한다면서 시청으로 향했어요ㅋㅋㅋㅋ

저는 날것?을 좋아하는데요 회나 해산물, 육사시미 등등

그래서 남편이 맨날 또 날것 먹냐면서 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육사시미와 조개탕 먹고 왔어요ㅎㅎ

 

 

 

후통
#한우사시미 육회연어
#부산시청 맛집

 

영업시간 : 18:00 ~ 03:00
전화번호 : 0507-1359-2413
부산 연제구 월드컵대로 146-1 1층

 

 

 

 

가는 길은 연산역 5번 출구에서 내려서 126m 걸어가면 나옵니다.

대선소주 간판이 더 크게 잘 보이더라구요ㅋㅋㅋ

후통이라고 작게 적혀있어서 잘 못 찾을 수도 있어요!!

입구에 있는 후통 네온사인이 이쁘더라구요ㅎㅎ

 

 

내부는 홍콩 야시장 분위기의 벽지가 붙어 있어요ㅎㅎ

위에 등도 분위기 있게 꾸며 놓아서 노포 느낌도 나고 좋았어요

원형 테이블에 플라스틱 의자 느낌!

 

 

메뉴입니다

메인 메뉴는 한우칼질육회와 한우육사시미, 생연어사시미, 계절메뉴로 동죽조개나 물총탕이 있어요

세트메뉴도 있어서 다양하게 먹고 싶을 때 좋겠더라구요

그 외에는 새우소금구이, 해물나베, 묵은지김치찜, 김치찌개, 햄구이+계란말이로 안주들이 있어요

저는 한우육사시미와 물총탕 시켰습니다 ㅎㅎ

 

그리고 주류도 다양하게 있는데 하이볼도 있고 화요, 칭따오, 사케 종류도 있어요

주인장 담금주는 뭔지 궁금하긴 했는데 저는 하이볼로 시켰어요ㅎ

 

 

 

 

안주 나오기 전에 시원하게 하이볼 한잔!!

이상하게도 집에서 하이볼 타먹으면 밖에서 먹는 맛이 안 나요...

분위기 때문인 걸까요..??

 

 

 

기본찬은 두부가 나와요!

한잔하기 전에 속을 좀 달래주고 시작해야죵ㅎㅎ

 

 

한우육사시미가 나왔어요ㅎㅎ

딱 봐도 신선해 보이더라구요!!!

찰지고 윤기가 좌르르~~

간장 와사비와 다진 마늘+참기름 같이 나오고 무순과 생강절임 같이 나와요

 

 

 

 

저는 와사비랑 먹는 걸 좋아해서 간장와사비 찍어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쫀득쫀득하고 냄새가 하나도 안 나고 고소~하더라구요ㅎㅎ

제가 날것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담백한 맛 때문이거든요!!

담백하고 고소해서 안주로 너무 제격이에요ㅎㅎ

 

 

 

 

 

 

다음은 물총탕이 나왔어요!

조개양 실화인가요..?

큰 냄비에 조개가 쌓여서 나오구요 꼬불이 오뎅 4개가 같이 나와요ㅎ

딱 봐도 국물이 시원하게 보이죠??

국물 그냥 끝내줍니다

 

 

 

조개가 작아 보이지만 살은 통통하더라구요

조개 하나씩 다 발라서 간장에 찍어먹었어요ㅎ

근데 물총탕은 국물이 끝장입니다!!!

남편이 죽인다고 계속 먹더라구요ㅋㅋㅋㅋ

칼국수 사리 같은 거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꼬불이 오뎅 젤루 좋아하는데 오뎅도 야무지게 다 먹었어요ㅎㅎ

식지 않게 버너에 계속 끓여서 먹으니 뜨끈하니 좋더라구요

 

 

이렇게 한상 먹었어요ㅎㅎ

둘 다 맛있었던 메뉴였고 육사시미와 물총탕의 조합도 좋았어요!

오늘하루 받은 스트레스 다~풀고 왔네요ㅎ

 

 

육사시미, 물총탕에 하이볼 한잔~! 스트레스 날려버려욧!!

 

본 리뷰는 대한민국어디를 통해 업체에 일부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