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부부 세끼♡-맛집,여행,일상
부부 세끼 맛집

[부산/모라] 연중무휴!24시!영업하는 부산 모라동 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

by 맛있는 부부 세끼 2023.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상구 모라동에 위치한 국밥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 다녀온 후기입니다ㅎㅎ

저희 남편이 국밥을 엄청 사랑하는 사람이라서ㅋㅋㅋ국밥집을 자주 가는데요
저희 집이랑 가깝고 저녁에 간단하게 밥 먹으면서 한잔 하러 다녀왔답니다ㅎ


 

모라 밀양 순대돼지국밥
#부산 모라 맛집
#수육 맛집
#감자탕 맛집
#모라 돼지국밥 맛집

 

영업시간 : 00:00 ~ 24: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1-326-1113
부산 사상구 모라로 98-8

 

 
가시는 길은 모라역 2번 출구에서 364m 도보로 걸어가면 바로 도착해요
그리고 넓은 주차장도 있으니 차 들고 와도 문제 없습니당ㅎㅎ
 


가게가 생각보다 엄청 넓고 깨끗하게 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일요일 저녁시간에 갔는데 테이블이 거의 다 차 있었어요👍
국밥은 역시 부산의 소울푸드!!!!!!
 

 
메뉴는 이렇게 국밥, 감자탕으로 나뉘어 있고
국밥도 돼지, 고기순대, 내장+순대, 섞어, 내장, 모둠, 삼겹국밥까지 종류가 다양하고
뼈다귀 해장국, 감자탕까지 있습니다ㅎㅎ
저희는 국밥을 먹을까? 감자탕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감자탕이 더 땡겨서

감자탕 소자에 미니 수육 한 접시 시켰어요!
보통 돼지국밥집에는 수육이 소, 중, 대 이렇게 있는데
여기는 수육도 미니사이즈가 있어서 부담 없이 사이드로 먹을 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ㅎㅎ


 
주문하고 기다리면 이렇게 밑반찬을 세팅해 주십니다
큰 원형접시에 한 번에 여러 가지 반찬을 담을 수 있어서 보기도 좋고 편한 것 같아요ㅎㅎ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여기 김치랑 깍두기가 맛나더라구요!
국밥집은 김치랑 깍두기가 기본으로 맛있어야 하잖아요ㅎㅎ
그리고 여기는 돼지국밥고기랑 수육 제외하고는 다 국내산이라서 좋았어요ㅎ
 

 

잠시 기다리니 수육이 바로 나왔어요
미니 사이즈 시켰는데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나오네요ㅎ
사장님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이었어요
미니사이즈라도 수육 양이 많았고 수육 밑에는 부추와 양파가 깔아져 있습니다ㅎ

 

 

이렇게 수육 한쌈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한입!!
수육이 비계와 살코기가 적당히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감자탕이 나왔어요!
사이즈가 소자인데도 양이 많아서 둘이서 먹기 충~~ 분한 양이었고 
양이 적은 분들은 세분도 충분히 먹을 듯해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시래기도 듬뿍 들어 있구요 수제비와 당면도 기본으로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사리를 하나 시킬까 생각했었는데 기본 사리로도 괜찮았어요

 

 
이렇게 푸짐한 한상ㅎㅎ완벽한 한 끼네요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감자탕을 바글바글 끓여서 소주 한잔과 먹으면 완벽한 안주 아니겠습니까ㅎㅎ
감자탕은 들깨가 들어있는 스타일이어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그래서 부담 없이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ㅎㅎ
 

 

좋아하는 당면사리도 왕창 먹고
야들야들한 고기와 시래기를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넘 맛나요ㅎㅎ
 

 
그리고 넘 편했던 게 여기는 작은 집게를 한 사람에 두 개씩 주시더라구요?
감자탕 고기 발라먹을 때 젓가락으로 하면 넘 손꾸락 아프고ㅠ 손으로 먹으면 더러워지고ㅠ
먹기가 힘들잖아요?
그런데 이 집게 두 개만 있으면 아무 걱정이 없습니다..!!!!
정말 너무 편하게 살코기를 완벽히 발라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센스 굿굿
 


이번에 감자탕과 수육 넘 맛있게 먹고 와서
남편이 다음에 국밥 먹으러 오자고 하더라구요ㅎㅎ
연중무휴 24시간 영업하니 시간 상관없이 편하게 갈 수 있을 것 같아요ㅎ
요즘 같은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국물 먹으러 가면 좋을 것 같네용!  

 

'본 리뷰는 대한민국어디를 통해 업체에 일부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